여행&맛집

[사천] 사천 갯벌체험 오션뷰 노을뷰 바베큐와 조식이 준비된 신상 무지개 카라반

상손의법칙 2024. 6. 7. 08:40
728x90
반응형

사천에 신상 카라반에 생겼어요

무지개 카라반인데 갯벌체험도 가능하고

오션뷰에 노을뷰까지 힐링이 되는 곳이에요

 

 

입실 15시
퇴실 익일 11시

저녁 BBQ 및 조식 포함

가로등 20시 소등
23시 매너 시간

놀이시설
수영장 및 트램펄린

반려견과 같이 이용 가능한 카라반 보유

 

사전무지개카라반

 

무지개 카라반은 작년 11월쯤

시작해서 카라반이 깔끔하고 새거 같아요

 

0123

 

카라반 이용 규칙 및 매점이에요

매점에서 전체 관리를 하기 때문에

입실하실 때 들려서 말씀드리면 돼요

매점에 술, 아이스크림, 음료, 과자등

필요한 것들은 다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반응형

01234

 

외부 사진이에요

바다가 바로 앞에 있어

해가 질 때 이쁘더라고요

 

012

 

아이들 놀이 시설로는

에어바운스 미끄럼틀과 수영장

트램펄린이 있어요

 

012345678910

 

14번 카라반을 이용했어요

카라반은 정말 깨끗하고 좋았어요

물도 잘 나오고 씻을 수 있는 기본

칫솔이나 세면도구도 주셨어요

카라반 앞에 바비큐존도 깔끔했어요

추울 때나 벌레 막이를 위한 천막도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수영장 이용 시 옷이 젖는 것도 고려해서

빨래 걸이대도 있어요 정말 섬세!

 

0123

 

카라반 이용 시 BBQ가 포함된

가격이기 때문에 추가 요금 없이

고기랑 야채, 숯불 등 다 준비해 주세요

야채가 부족하면 매점에 있는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돼요

조식도 가격 포함으로

햇반이랑 라면을 미리 준비해 주세요

 

무지개카라반노을

 

바비큐를 먹으면서 바라본 뷰예요

노을 뷰가 정말 멋있었어요

그 덕분에 고기와 술도 맛있더라고요

728x90

01

 

저녁이 되면 이렇게 이쁘게 등을 켜주세요

매점에서 불꽃놀이를 판매하여

저녁에 불꽃놀이 하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사천 무지개카라반은 가겨대비 정말 괜찮았어요

BBQ와 조식을 준다는 큰 메리트!

음식을 준비하지 않고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아이들 놀이시설도 있고 갯벌체험도 가능하고

거기에 뷰도 좋고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는 곳이었어요

사천에 방문하셔서 카라반이나 숙박할 곳을 찾으신다면

무지개 카라반 추천이요!

 

 

 

내돈내산포스팅입니다

 

 

 

 

 

경남 사천 사천왕새우/ 새우 맛집/ 새우 튀김 맛집

날이 추워져서 그런지 바다 바람도 춥네요 요즘 새우가 철이죠? 새우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경남 사천에 있는 "사천 왕 새우" 에요 영업시간 11:00 ~ 22:00 연중무휴 주차 주차는 식당 바로 앞에

greenstart21.tistory.com

 

 

 

경남 사천 델마르 커피/ 사천 해안도로 커피숍/ 사천 DELMAR COFFEE

경남 사천에 해안도로가 생기면서 많은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어요 해안도로 옆으로 노지 캠핑 하시는 분들도 계셔요 사천 해안도로를 가시다가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가져 보세요 사천 델마르 커

greenstart21.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