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경남 사천 사천왕새우/ 새우 맛집/ 새우 튀김 맛집

상손의법칙 2023. 10. 25. 08:54
728x90
반응형

날이 추워져서 그런지 바다 바람도 춥네요

요즘 새우가 철이죠?

새우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경남 사천에 있는 "사천 왕 새우" 에요

 

 

 

영업시간
11:00 ~ 22:00
연중무휴
주차

주차는 식당 바로 앞에 주차하시면 돼요

주차장은 여유 롭네요

식당 건너편에 바다도 있고 주차장에 그네랑 포토존이 있어요

새우 보관 및 식당

입구로 들어가기 전에 입구 앞에 이렇게 건물이 하나 있어요

살아 있는 새우를 보관하고 있어요

식당 입구예요

식당

식당은 넓어요 외부 테이블도 있고 2층도 있어요

사람도 엄청 많았는데 테이블이 많다 보니 줄은 많이 안서 있었어요

식당을 가시게 된다면 미리 "예약" 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메뉴

메뉴판에 말고도 벽에도 추가 메뉴가 붙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지금이 철이라 그런지 새우회도 하고 있었는데 메뉴를 늦게 봐서 못 먹어 봤네요

음식

0123456

소금구이 1Kg랑 새우튀김을 먹고 라면도 먹었어요

새우도 살이 가득하고 엄청 맛있게 먹었네요

 

새우를 드시고 싶거나 사천에 놀러 가신다면 사천왕새우 맛있고 좋아요

내돈내산으로 먹었고 돈 아까운 생각 없이 엄청 먹었어요

새우집으로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