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경남 사천 델마르 커피/ 사천 해안도로 커피숍/ 사천 DELMAR COFFEE

상손의법칙 2023. 10. 27. 08:44
728x90
반응형

경남 사천에 해안도로가 생기면서 많은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어요

해안도로 옆으로 노지 캠핑 하시는 분들도 계셔요

사천 해안도로를 가시다가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가져 보세요

사천 델마르 커피예요

 

영업시간
OPEN 10 : 30
CLOSE 21 : 0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5월~10월은 둘째, 넷째 주 월요일 휴무

 

012345

외부에는 핑크뮬리와 꽃, 그리고 다양한 테이블 및 포토존이 있어요

특이한 건 거북이가 있어서 특이했어요

2층 외부 테이블은 캠핑 테이블로 바다를 보면서 여유를 가지실 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2층  실내 테이블도 있어 자리는 널널 해요

01234

시그니처 메뉴도 있고, 다양한 음료가 있어서 좋았어요

테이블도 많고 널널 했지만 해안도로 쪽 카페가 많이 없어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어요

주인이 직접 로스팅하는 집이에요

화분이 엄청 많아 공기 정화가 되는 느낌을 받았어요

01

메뉴와 베이커리가 다양하게 있어요

하지만 평소에는 사람이 많이 방문을 안 하는지

베이커리가 넉넉하게 있지는 않고 소량으로만 판매를 하고 있어요

시그니처 메뉴인 인절미 크림 쑥 라떼에요

여기서 처음 보고 처음 먹어 봤는데 맛있었어요

카페를 방문하니 사람이 많았고 아버지와 아들 두 분에서 운영을 하시니

주문이 좀 밀리긴 했지만 그래도 빠르게 대처해 주셨어요

화장실은 입구에 바로 들어가시면 카운터 옆에 보여요

주차장은 카페 입구에 마당이 있는데 널널 하기 때문에 주차는 엄청 편했어요

경남 사천 해안도로에서 노지 캠핑이나 여유를 줄기 신다면 델마르 커피에 들리셔서

인절미 크림 쑥 라떼를 한잔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