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진해 용원 더 빈스 커피/ The beans coffee/ 진해 용원 카페 추천

상손의법칙 2023. 10. 29. 08:29
728x90
반응형

경남 창원 진해 용원 바다가 보이는 카페예요
더빈스커피 매장이에요

영업시간
10:00 ~ 23:00
연주무휴
설/추석 당일만 1시 오픈

더빈스커피 매장 외부를 봤을 때 처음에는 너무 오래됐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매장입구 및 카운터
012

매장입구를 들어오면 바로 카운터가 보여요
그 뒤로 매장 안을 보았는데 외부에 비해 내부는 잘 꾸며 놓았어요

1층 내부
012345

음료 말고도 베이커리도 간단하게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화장실은 1층에 있어요
특이한 건 셀프포장대가 있어 남은 음료 포장이 가능한 거 같았어요
셀프포장대에 포장뿐만 아니라 접시, 컵 등이 있어 필요한 물건도 가서 쓰시면 돼요
담요도 구비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사용하시면 돼요
아기를 위한 아기 의자도 있어 편하게 이용 가능해요

2층 내부
012345

1층 화장실 옆에 계단이 있어요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 매장이 있어요
1층도 자리가 많지만 2층에도 테이블이 엄청 많았어요
실내, 실외 테이블이 있어 편하신 곳에 안아서 드시면 돼요
바다를 보기에는 실외 테이블이 좋았지만 바람이 많이 불면 추울 거 같아요

음료
01

처음 보는 메뉴가 있어 시켜 먹어 봤는데 제가 시켜 먹은 음료는 제 입맛에 별로였어요

식기 반납

음료나 빵을 드시고 나면 식기는 기본적으로 반납하는 구조예요
2층에서 드시고 나면 1층으로 가져오셔서 반납해야 해요
1층도 드시고 나면 반납은 기본으로 하게 되어 있어요

주차장
01

주차는 매장 옆에 주차장이 있고, 자리가 없으시면 길 건너편 공터에 주차를 하셔도 돼요

그 외 매장 사진
01

매장 앞에 화분이랑 사람이 걸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담배 피우시는 분들은 앞에서 피우시거나 하시네요
 

총평

카페가 엄청 넓고 평일이라서 그런지 커피를 준비하시는 직원은 제가 갔을 때는 한분뿐이였어요
음료는 생과일을 위한 과일들이 많아서 다음에 가게 된다면 생과일 관련 음료를 먹어 보려고 해요
이번에는 오트밀 라떼를 시켜 먹었는데 제 입맛에는 안 맞더라고요
바다를 보면서 커피 한잔 하는 여유로움은 좋았어요
진해 용원에 방문하셔서 바다를 보거나 여유 있는 커피를 마시고 싶으시다면 더빈스커피를 이용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