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백종원 롤링 파스타/ 김해 롤링 파스타 삼계점/ 파스타 맛집

상손의법칙 2023. 10. 23. 08:57
728x90
반응형

김해 삼계에 빽다방 베이커리와 롤링 파스타를 같이 운영하고 있는 지점이 있어요

김해 삼계점이에요

 

영업시간
11:3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14:30, 20:30 라스트오더

 

빽다방 베이커리는 다음 시간에 포스팅하고 롤링 파스타를 소개해볼게요

파스타는 1층 오른쪽 매장에서만 운영을 하고 있어요

 

주차장

012

빽다방 베이커리와 롤링 파스타를 같이 운영하고 있어서 주차장이 넓어요

저녁에 사진을 찍어서 잘 안보일 수도 있으시겠지만 생각보다 넓어요

매장 입구는 하나로 되어 있어요

왼쪽으로 가시면 빽다방 베이커리고, 직진으로 들어가시면 롤링 파스타예요

 

롤링파스타 내부

01234567

매장에 들어가기 전 메뉴가 나와 있어요

입구 바로 옆에 아기 의자도 있어 아기랑 같이 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식사가 가능해요

매장도 작지가 않고 테이블이 많아요

매장 내부에 백종원님의 사진도 있네요

매장 내부 셀프바는 두 군데로 나누어져 있어요

필요한 접시, 수저 등 구비가 되어 있어 필요하신 걸로 가져가시면 돼요

 

메뉴 및 주문

012345

메뉴는 다양하게 있고, 신메뉴도 있어요

메뉴판을 보시고 선택을 하셔도 되고 주문하면서 선택도 가능해요

카메라를 켜시고 QR코드를 찍으시면 링크가 나와요

링크로 들어가시면 모바일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해요

링크로 들어오시면 사진처럼 떠요

메뉴를 선택하고 추가를 하신 다음 주문하기를 눌리시면 결제까지 연결이 되어 있어요

결제가 완료되고 나면 주문이 들어가고 다 드시고 나신 후에도 그냥 바로 나갈 수 있어 좋아요

 

음식

012

음식은 깔끔하고 빠르게 나왔어요

맛도 나쁘지 않고 괜찮았어요

 

화장실 (TOILET)

화장실은 입구에서 들어오셔서 쭉 앞으로 오시면 바로 보여요

셀프바랑 좀 떨어져 있긴 하지만 뭔가 가까워 보여서 아쉬웠어요

 

총평

롤링파스타 김해 삼계점은 매장도 깔끔하고 서비스도 좋았어요

다른 파스타 매장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괜찮아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맛이 없는 건 아니에요

맛도 괜찮았어요

간단하게 파스타가 끌리신다면 김해 삼계 롤링파스타도 괜찮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