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김해 국밥, 순대곱새 맛집 수백당 (체인점)/ 김해 아이와 밥 먹을 만 한 곳

상손의법칙 2023. 10. 16. 08:29
728x90
반응형

김해에는 국밥 맛집이 여러 곳 있어요.

그중에 밀양 돼지 국밥집도 사람들이 많이 오시고, 수백당에도 많이 오시더라고요

내 돈 내산으로 수백당을 찾아가 보았어요

 

수백당 위치

 

 

수백당 김해본점이에요

원래 다른 곳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이전했어요

 

 

수백당 앞 주차장은 좁아요

주차를 많이 할 수 없었어요

외부 주차장이 있어 외부 주차장을 이용하셔도 돼요

 

수백당 외부 주차장 가는 길

 

0123

 

수백당 옆길로 들어가셔서 공원을 지나 쭉 가시다 보면 양평해장국 옆에 산애들 쌈밥 집이 있어요

지금은 산애들 쌈밥 집을 운영하지 않아 수백당 전용 주차장으로 이용하고 있어요

길 따라가시면 수백당 주차장 푯말이 보이기 때문에 그쪽으로 들어가셔서 주차하시면 돼요

주차장은 그렇게 넓지 않았어요

 

수백당 내부

 

 

수백당 내부에는 테이블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자리가 많아 보였는데도 사람이 가득 차 있었어요

 

 

들어오는 입구에서 오른쪽을 보시면 음식을 준비하는 식당이 뚫려 있어요

음식이 준비되면 로봇이 테이블에 서빙을 해줘요

 

 

로봇에서 음식을 내려놓으면 자동으로 복귀를 해요

아이들이 신기 한지 계속 로봇을 찾네요

 

012

 

수백당 주문은 키오스크 주문을 하고 있어요

테이블마다 주문 키오스크가 있어 메뉴를 보고 주문하시면 돼요

순대 국밥을 시켜 먹었고 고기랑 같이 나왔어요

아기 국밥도 있어서 아기들이랑 같이 오기도 좋아요

 

 

식당 중간에 셀프바가 있어요

반찬이 부족하거나 가위, 앞접시 등을 챙겨 가시면 되고, 셀프바 옆에 앞치마도 준비되어 있어요

라면사리는 전골을 드시는 분들에게 지급되는 서비스 같아요

주전자에 육수가 있어 육수가 부족하시면 가져가서 사용하시면 돼요

 

012

음식을 다 드시고 나면 디저트 공간이 있어요

아이스크림, 커피, 음료 등 여러 가지가 있어 원하시는 걸로 드시면 돼요

 

728x90

 

 

수백당 화장실은 입구에서 앞으로 쭉 오시면 바로 보이는 장소에 화장실이 있어요

표지판이 붙어 있어서 찾기 쉬우실 거예요

 

 

다 드시고 나면 계산하는 카운터예요

인자하신 남성분께서 계산을 해주셨어요

 

총평

 

수백당은 국밥류도 많이 드시지만 대부분 세트 메뉴를 많이 드시는 거 같았어요

국밥 맛은 다른 국밥집이랑 크게 다르지 않았고 고기 냄새나 비린내가 나지 않았으며 맛있었어요

전체적인 느낌으로는 정성순대랑 비슷했어요

맛도 괜찮았고, 디저트도 있어 좋았어요

국밥집을 찾으신다면 수백당 이용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