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인천 영종도 한우 맛집 꽃소 / 인천 영종도 맛집

상손의법칙 2023. 10. 11. 08:59
728x90
반응형

한우를 좋아하시는 분 많죠?

한우 맛집을 소개 할려고 해요

 

꽃소 위치

 

 

영종도에 있는 꽃소에요!

파크원 2층 201호에 꽃소를 위치하고 있어요

 

꽃소 오픈 시간

AM 11:00 - OPEN
PM 10:00 - CLOSE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꽃소 내부

 

 

입구를 열고 들어가면 사진처럼 자리가 배치되어 있어요

 

아기 의자 및 셀프바

 

01

 

셀프바에 야채랑 필요한 앞접시 등 많은 제품이 구성되어 있어요

아기 의자도 있어 아기랑 오실 때 사용 하시면 돼요

 

메뉴

 

01

 

메뉴는 여러 가지가 있어요

성인 4인 기준 패밀리 세트를 시키니 배 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세트 메뉴에 등심 불고기가 서비스로  나오고 밥이랑 먹으면 엄청 맛있었어요

 

등심 불고기

 

 

세트 메뉴 서비스가 이 정도라니 대단한 거 같아요!

 

 

기본 반찬 구성

 

 

기본 반찬 구성이에요 필요하시면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 드시면 돼요

 

 

고기가 나오기 전에 숯을 먼저 올려 주세요

 

패밀리 세트  (2세트 사진)

 

0123

 

패밀리 세트 하나를 시키시면 고기가 한판에 여러 가지 부위로 나누어져서 나와요

고기도 샐러드바 옆에 정육을 해놓은 것을 바로 잘라 주시는 거 같아요

그래서인지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고기를 잘 안 먹는 아기들도 부드러워서 그런지 엄청 잘 먹었어요

 

01

 

고기를 구워서 기본 반찬에 나오는 초밥 형태의 밥 위에 고추냉이랑 같이 올려 드시면 초밥처럼 먹을 수 있어요

고기가 부드러워서 초밥으로 해서 먹어도 맛있었어요

초밥을 더 드시고 싶으시면 밥은 추가로 주문하셔야 해요

 

 

된짱찌개는 따로 추가 주문 하셔야 해요

청국장을 조금 썩어 만들어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어른들이 좋아하는 맛이에요

 

 

고기양이 많아서 많이 먹어서 그런지 밥은 안 먹어도 될 정도로 배불렀어요

그래도 냉면은 맛을 보고 싶어 시켜서 먹었어요 당연히 고기랑 먹으면 잘 어울려요

맛도 괜찮았어요

 

꽃소 이벤트

 

 

주차장은 건물 지하 주차장에 있고, 계산 하고 나가실때 자동차 번호를 알려 주시면 주차 정산을 미리 해주세요

꽃소에서 또 다른 하나의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쿠폰 5번째 도장을 찍으면 사이드메뉴 1개 

쿠폰 10번째 도장 찍으면 커플세트를 줘요

엄청난 이벤트죠?

 

 

총평

 

일반적인 한우 집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고 고기 양도 많았어요

가족끼리 외식하시고 싶거나 한우를 드시고 싶으시면 꽃소를 추천드려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좋았어요

고기도 바로 잘라 주셔서 신선한 고기를 먹을 수 있었어요

한우가 당기시면 꽃소를 찾아주세요!

 

직접 찾아가서 돈을 내고 먹었으며 사실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