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김해 아이와 가볼만 한 곳 / 이마트 음식점 바르다 김선생

상손의법칙 2023. 10. 13. 08:46
728x90
반응형

날이 많이 추워졌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신세계 백화점과 이마트가 같이 있는데 이마트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음식점을 소개하려고 해요

백화점과 마트가 같이 있어도 구분이 되어 있어 카트를 가지고 백화점에 갈 수 없기 때문에 카트가 있다면 이마트 식당을 이용해야 해요

이마트 식당은 몇 가지가 없어요

그중 하나 바르다 김선생을 소개할게요

 

 

바르다 김선생은 위생등급이 매우 우수네요

 

 

메뉴는 분식류가 많아요

돈가스와 우동 때문에 아이가 있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시기도 하는 거 같아요

 

 

식당으로 들어가시면 주문하는 곳이 있어요

 

 

카운터 주문도 받지만 키오스크 주문을 대부분 받고 있어요

 

728x90

012

 

식당이 넓고 테이블도 많지만 그만큼 사람도 많아요

특히 점심시간에는 더 많은 거 같았어요

아기 의자도 구비되어 있으며, 아기 그릇, 포크, 숟가락이 있어요

바쁜 시간에 가서 그런지 물기가 있는 그대로 아기 그릇을 서로 덮어 놓아서 깨끗한 건가 하는 생각이 들긴 했어요

 

 

음식은 김밥과 우동, 돈가스를 시켜 먹었어요

가격은 비싼 편이지만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맛집으로 유명한 정도는 아니에요

 

 

다 드시고 나면 퇴식구에 먹은 그릇을 반납하고 가는 구조예요

퇴식구에 정수기와 물컵이 있어 셀프로 물을 드시면 돼요

 

바르다 김선생을 이용하면서 음식은 나쁘지 않았어요

하지만 테이블이 문제예요

테이블을 닦고 관리하시는 분은 따로 없는 거 같아요

테이블 위에 음식물이 그대로 있거나 닦지 않아 더러운 테이블이 좀 있었어요

테이블을 이용하시는 분이 직접 닦으시거나 매너 좋으신 분들은 이용하고 닦아 놓고 가시는 분들이 있었어요

테이블 위생이 깨끗하지 않은 거 말곤 이용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