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사천] 사천 실안 해안도로 호불호 있는 팥빙수 맛집 오션뷰 하얀풍차카페

상손의법칙 2024. 6. 11. 08:40
728x90
반응형

사천 실안 해안도로에

2004년도부터 생겨 있던

하얀 풍차 카페가 있어요

팥빙수 맛집이라고 하던데

호불호가 있는 맛이었어요

 

 

영업시간
11 : 30 ~ 22 : 00

라스트오더
21 : 3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장 보유

 

사천하얀풍차카페

 

하얀 풍차카페는 말 그대로

건물이 전부 하얀색이었어요

주차장은 건물 바로 앞에 있어

주차를 하고 바로 건물로 들어가면 돼요

반응형

하얀풍차카페그네

 

입구로 들어가는 길에 그네도 있었어요

풍차도 있지만 풍차 건물에는 들어갈 수 없어요

 

하얀풍차카페

 

카페는 주택처럼 잘 지어져 있었어요

 

012345

 

내부 곳곳에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요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지만 더워서

나가서 먹긴 힘들었어요

 

하얀풍차카페

 

카페주방에는 나이가 있으신 분이

운영하고 계셨고 서빙만 젊은 분이

하고 있으셨어요

728x90

하얀풍차카페

 

카페 메뉴판이에요

음료랑 팥빙수 등 많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하얀풍차카페팥빙수

 

하얀 풍차카페에 대부분 어르신들이

많이 방문하셨어요

팥빙수가 맛있다고 알려진 카페인 거 같아

팥빙수를 시켜 먹었어요

팥빙수가 과일과 아이스크림등으로

먹음직스러웠어요

전체적으로 섞어서 먹는데 갑자기

계피맛이 많이 나더라고요

저는 계피 맛이 강한걸 안 좋아해서

조금 먹다가 못 먹었네요

 

 


 

 

 

하얀 풍차에 방문하셔서 팥빙수를

주문하시려고 하신다면 계피향이

많이 나도 괜찮으시다면 드셔보세요

호불호가 있을 거 같은 맛이었어요

 

 

 

 

내돈내산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