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사천 삼천포] 삼천포 용궁수산 시장 갈치 맛집 원조어머니의갈치찌개

상손의법칙 2024. 6. 10. 08:40
728x90
반응형

삼천포 용궁수산 시장에

갈치 맛집이 있어요

방송에도 출연을 하셨더라고요

단일 품목만 판매를 하시는

갈치 전문 찌개 집이었어요

 

 

영업시간
11 : 00 ~ 20 : 00

공용 주차장 이용

 

원조어머니의갈치찌개

 

삼천포 용궁수산시장 앞 공용주차장에

식당이 위치하고 있어요

반응형

012

 

식당도 큰 편은 아니에요

두 분이서 운영할 수 있을 정도만

테이블을 비치하여 운영하셨어요

SBS 생방송 투데이에 출연을 하셨더라고요

 

어머니의갈치찌개

 

식당 메뉴는 갈치찌개 하나예요

갈치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다르더라고요

 

012

 

기본 반찬이에요

반찬도 다양하고 좋았어요

728x90

어머니의갈치찌개

 

굵은 사이즈 4인분을 시켰는데

양이 엄청 많았어요 맛도 정말 굿!

엄청 맛있었어요

갈치찌개를 먹는다고 반찬은 먹지도 못했어요

 

어머니의갈치찌개

 

갈치찌개 끓는 연기에 사진이 뿌옇게 나왔지만

판매하지 않는 갈치구이를 구워주셨어요

아기가 먹을 만한 게 없어 부탁드렸더니 해주셔서

엄청 감사했어요 간도 딱 맞고 구이도 맛있더라고요

 

 

 


 

 

 

삼천포 원조 어머니의 갈치찌개를

이용하면서 정말 감사했어요

메뉴에도 없는 구이를 아이를 위해 구워주셨고

갈치찌개도 정말 맛있었어요

삼천포에서 갈치 맛집을 찾으신다면

원조 어머니의 갈치찌개를 방문해 보세요

정말 밥도둑이에요!

 

 

 

내돈내산포스팅입니다

 

 

 

 

 

경남 사천 사천왕새우/ 새우 맛집/ 새우 튀김 맛집

날이 추워져서 그런지 바다 바람도 춥네요 요즘 새우가 철이죠? 새우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경남 사천에 있는 "사천 왕 새우" 에요 영업시간 11:00 ~ 22:00 연중무휴 주차 주차는 식당 바로 앞에

greenstart21.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