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사천] 사천 바다 케이블카 주위 오션뷰 냉면 식당 사천면옥

상손의법칙 2024. 6. 24. 08:40
728x90
반응형

사천 바다케이블카를 이용하고 나서

아이와 밥 먹을 수 있는 식당을 찾고 있었어요

바다케이블카 옆에 바로 식당이 있더라고요

사천면옥이라 면 전문점인 줄 알았는데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영업시간
11 : 00 ~ 21 : 00

라스트오더
20 : 30

매달 1,3번째 수요일 휴무

아기의자 보유

주차장 보유

 

경남사천사천면옥

 

사천면옥은 카페랑 같이 운영을 하고 있었어요

2층만 식당이고 나머지는 카페 운영을 하고 있어요

반응형

사천면옥입구

 

식당을 가시려면 계단을 이용하시면 돼요

계단을 이용하시면 입구가 보여요

 

사천면옥

 

입구로 들어가시면 또 다른 계단이

보이지만 계단으로 가시면 카페고

옆에 입구로 들어가시면 식당이에요

 

01234

 

입구로 들어가니 사람들이 많았어요

테이블은 입구 쪽 테이블과 건너편에도

테이블이 있어 넉넉하더라고요

 

01

 

사천면옥 메뉴판이에요

메뉴판에는 냉면 전문점으로

되어 있지만 다른 메뉴도 많았어요

 

01

 

기본 반찬 세팅이에요

갈비탕, 돈가스, 냉면을 시켜

반찬 종류가 다양하게 나왔어요

728x90

01

 

돈가스를 주문하면 스프도 주셨어요

 

01

 

냉면은 물냉과 썩어 냉면을 시켰어요

썩어 냉면은 비빔냉면보다

국물이 더 있는 냉면이에요

 

사천면옥카운터

 

식사를 다 하시고 나면

카운터에서 계산을 하시면 돼요

 

사천면옥이용시카페할인

 

사천면옥을 이용하시면

카페 할인도 되는 거 같아요

 

 


 

 

 

사천면옥을 이용하면서

음식은 평범했어요

갈비탕은 국물이 연했고

돈가스는 평범했어요

물냉면은 식초나 와사비를

넣지 않으면 너무 밋밋해서

맛이 없을 수 있어 넣어서 드시는 게 좋아요

비빔냉면이 제일 괜찮았어요

사천바다케이블카 주위 식당을 찾으신다면

사천면옥도 고려해보세요

 

 

 

내돈내산포스팅입니다

 

 

 

 

 

경남 사천 델마르 커피/ 사천 해안도로 커피숍/ 사천 DELMAR COFFEE

경남 사천에 해안도로가 생기면서 많은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어요 해안도로 옆으로 노지 캠핑 하시는 분들도 계셔요 사천 해안도로를 가시다가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가져 보세요 사천 델마르 커

greenstart21.tistory.com

 

 

 

 

[사천] 사천 갯벌체험 오션뷰 노을뷰 바베큐와 조식이 준비된 신상 무지개 카라반

사천에 신상 카라반에 생겼어요무지개 카라반인데 갯벌체험도 가능하고오션뷰에 노을뷰까지 힐링이 되는 곳이에요  입실 15시퇴실 익일 11시저녁 BBQ 및 조식 포함가로등 20시 소등23시 매너 시

greenstart21.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