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김해] 김해 어방동 진한 육수 국밥 맛집 아제 돼지 국밥 직영점

상손의법칙 2024. 6. 26. 08:40
728x90
반응형

김해 어방동에 국밥 맛집이 있어요

국밥 맛집은 여러 곳에 많이 있지만

아제 돼지 국밥집도 어방동에서

맛집으로 사람들이 많이 찾으시더라고요

 

 

영업시간
07 : 00 ~ 22 : 00

브레이크 타임
15 : 00 ~ 16 : 30

매주 화요일 휴무

아기의자 보유

주차장 보유

 

아제돼지국밥김해직영점

 

아제 돼지 국밥 주차장은 건물 앞에

주차를 하시면 돼요

반응형

아제돼지국밥

 

입구 앞에 캐릭터와 화분이 이쁘게 놓여 있어요

 

아제돼지국밥

 

국밥집 테이블은 적당히 있었어요

늦은 점심시간인데도 사람이 좀 있는 편이었어요

 

아제돼지국밥직영점

 

아제돼지국밥집은 김해시 돼지 국밥 부문

한국소비자산업평가 1위를 선정받았어요

 

아제돼지국밥아기의자

 

아기의자는 안쪽에 있어 필요하시면

직원에게 물어보면 될 거 같아요

 

아제돼지국밥메뉴판

 

아제 돼지 국밥 메뉴판이에요

모든 국밥집에 있는 메뉴는 다 있어요

728x90

아제돼지국밥셀프바

 

주문을 하고 모자란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가시면 돼요

식사를 다 하시고 나서 먹을 수 있는

자판기 커피도 있었어요

 

아제돼지국밥

 

기본반찬이예요

국밥집 기본 반찬은 다 똑같은 거 같아요

 

아제돼지국밥

 

부추를 넣고 새우젓으로 간을 맞춰

밥을 말아먹었어요

국물이 진하고 맛있더라고요

 

아제돼지국밥카운터

 

국밥을 다 먹고 카운터에서 정산했어요

아제 돼지 국밥집은 국물이 진하고 맛있더라고요

비 오는 날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김해 어방동에서 국밥집을 찾으신다면

아제국밥집도 방문해 보세요

 

 

 

내돈내산포스팅입니다

 

 

 

 

 

 

김해 국밥, 순대곱새 맛집 수백당 (체인점)/ 김해 아이와 밥 먹을 만 한 곳

김해에는 국밥 맛집이 여러 곳 있어요. 그중에 밀양 돼지 국밥집도 사람들이 많이 오시고, 수백당에도 많이 오시더라고요 내 돈 내산으로 수백당을 찾아가 보았어요 수백당 위치 수백당 김해본

greenstart21.tistory.com

 

 

 

[김해] 최가돼지국밥/ 김해 복음병원 국밥

김해 복음병원 주위에 괜찮은 국밥집이 있어요 작은 식당에서 운영을 하시다가 확장 이전을 하셨다고 하더라고요 영업시간 11 : 30 ~ 22 : 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장 보유 아기의자 없음 복음병원

greenstart21.tistory.com

 

 

 

김해 주촌 정성순대/ 김해 주촌 순대 맛집/ 주촌 순대 전골

김해 주촌에 정성순대가 새로 생겼어요 식당이 적당한 크기에 테이블도 적당 했어요 새로 생긴 식당이라 내부는 깔끔했어요 영업시간 10 : 00 ~ 22 : 00 브레이크 타임 15 : 00 ~ 17 : 00 라스트 오더 21 :

greenstart21.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