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김해] 부산근교 김해 대동 실내 모래놀이가 있는 카페위드자연과함께

상손의법칙 2024. 6. 28. 08:40
728x90
반응형

김해 대동에 실내 모래놀이를 할 수 있는

카페가 있어요 카페에서 모래 놀이뿐만 아니라

간단한 동물도 있고 승마체험도 가능해요

 

 

영업시간
11 : 00 ~ 20 : 00

라스트 오더
19 : 00

아기의자 보유

주차장 보유

 

카페위드자연과함께

 

카페위드 자연과 함께는

엄청 넓고 크더라고요

 

카페위드주차장

 

자리가 넓은 만큼

주차공간도 많아요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이 엄청났어요

반응형

01234

 

카페위드 자연과 함께는 김해장군차로

유명해 보였어요 산에는 제주 녹차밭처럼

장군차 잎이 많이 심어져 있어 보였어요

 

0123456789

 

카페위드 메뉴 주문은 본관에서

주문하시면 돼요

건물에서 바로 드실 수도 있고

아이들 모래 놀이가 있는 시설에

가져가셔서 드셔도 돼요

테이블이랑 다 준비되어 있어요

 

012345

 

메뉴판과 음식들이에요

카페 음료뿐만 아니라 음식도 판매를 하여

아이들의 밥도 여기서 해결할 수 있어 좋아요

 

012

 

카페위드 중간에는 분수와 물고기가 있어요

아이들이 큰 물고기를 구경한다고 모여 있어요

 

012


본관이랑 연결된 식물원에서도

아이들이 모래 놀이를 할 수 있어요

 

카페위드식물원

 

식물원 내부에는 에어컨이 잘 나와서

덥지 않게 모래놀이를 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장소였어요

 

01

 

식물원 앞에 있는 거북선은

아기 수유실이에요

 

야외모래놀이시설

 

주차장 옆에도 천막을 만들어서

야외에서 모래 놀이 할 수 있는 곳을

만들어서 설치해 놓았어요

 

동물원앞하우스

 

야외 모래놀이 건너편에도 하우스를

만들어 놓았어요 내부에서 실내 놀이를

할 수 있도록 해놓았어요

 

012

 

하우스 뒤에 간단한 동물이 있어요

토끼, 닭, 거위 등이 있더라고요

728x90

승마장및모래놀이시설

 

동물원 옆에는 승마체험하는 곳과

모래 놀이 시설이 하나 더 있었어요

 

카페위드승마체험

 

카페위드 승마체험하는 곳에서

승마회원도 모집하고 있었어요

 

01

 

승마체험 옆 하우스 모래놀이 공간이에요

에어컨을 틀어 놓았는데도 덥더라고요

아이들이 모래놀이를 하고 나서

씻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01

 

카페위드를 돌아보고 모래놀이도 즐긴 다음

아이가 배고플까 봐 돈가스를 시켜 먹었어요

돈가스는 괜찮더라고요

음료도 돌체라테를 시켜 먹었는데

밋밋했어요 아이와 논다고 시간이 많이 지나

얼음이 많이 녹아서 그런지 많이 밋밋했어요

 

 


 

 

카페위드는 엄청 넓고 모래 놀이 공간이 많았어요

음식은 돈가스와 돌체라테만 먹어 맛집인지는

모르겠지만 아이와 하루종일 놀면서 끼니

해결하기는 좋았어요 방문하는 분들이 많아

모래놀이도 여러 군데 만들어 놓지 않았으면

놀기 불편했을 거 같았어요

토끼가 보고 싶거나 모래놀이를 하고 싶으시면

아이와 카페위드에 방문해 보세요

 

 

 

내돈내산포스팅입니다

 

 

 

 

 

김해 봉황동 순심이/ 김해 맛집/ 김해 식당 추천/ 김해 순심이/ 김해 일본 가정식 식당

김해 봉황동에 요즘 식당이나 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어요 그렇다 보니 맛집도 많이 생기는 거 같아요 일본 가정식 식당 순심이를 소개해드릴게요 영업시간 11 : 30 ~ 19 : 30 14 : 30 ~ 17 : 00 브레이크

greenstart21.tistory.com

 

 

 

김해 삼계 감성카페 화월/ 도심속 카페 화월/ 디저트 카페 화월

김해 삼계동에 주택 감성 카페 화월이 있어요 식당이나 주거 건물 사이에 있으며 카페에 정원이 있어요 영업시간 10 : 00 ~ 21 : 00 20 : 30 라스트 오더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카페 화월은 주택처럼

greenstart21.tistory.com

 

 

 

김해 파티오6747 카페/ PATIO6747/ 김해 카페 추천/김해 봉황동 카페

김해 봉황동에 요즘 식당이나 카페가 많이 들어서고 있어요 그 중 하나인 파티오 6747을 다녀왔어요 파티오 6747은 공장 건물 느낌으로 만든 카페 분위기예요 하지만 BEER도 판매를 해요 영업시간 1

greenstart21.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