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김해 삼계 감성카페 화월/ 도심속 카페 화월/ 디저트 카페 화월

상손의법칙 2023. 11. 3. 08:42
728x90
반응형

김해 삼계동에 주택 감성 카페 화월이 있어요

식당이나 주거 건물 사이에 있으며 카페에 정원이 있어요

 

영업시간
10 : 00 ~ 21 : 00
20 : 30 라스트 오더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카페 화월은 주택처럼 만들어 놓았어요

입구로 들어오면 정원이 한눈에 보여요

정원 안쪽에 테이블을 배치해 놓았어요

배경은 식당가나 원룸촌이라 그렇게 좋지는 않아요

0123456

배경은 건물이지만 카페 내부와 정원은 이쁘게 꾸며 놓아서 밖에서

음료를 드시는 것보단 안에서 먹는 게 더 좋은 거 같아요

0123

화월 메뉴에요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는 거 같은데 메뉴가 많았어요

간단한 베이커리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화월에는 앙금 떡케이크도 주문이 가능해요

전화로 미리 주문을 해놓고 받아 가시면 되는 거 같아요

사진에 메뉴 및 가격을 올려놓았어요

728x90
화월의 당부 사항

1인 1 음료
외부 음식 섭취 금지!
정원에서는 "금연"
노트북 사용은 "1시간"만
장소가 협소하여 "카공족" 정중히 거절
매주 "월요일" 휴무

 

카페가 아담하다 보니 자리가 협소하여 조금의 제제가 있어요

012

커피와 치즈 케이크, 유자애플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케이크는 블루베리 잼을 같이 줘서 찍어 먹으면 돼요

유자애플에이드랑 케이크는 맛있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신맛이 많이 났어요

신맛이 많이 나는 커피를 안 좋아해서 제 입에는 맞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화잘실은 카페 입구를 들어오시면 주문하는 카운터 옆으로 길이 있어요

그 길로 가시면 화장실이 있어요

카페 화월은 공간 활용을 잘해놓았어요

자리는 조금 협소하지만 그래도 간단하게 이야기하고 커피 마시기는 좋아요

간단하게 커피 한잔을 하고 싶으시다면 화월을 방문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