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제주도] 제주 현지인 흑돼지 맛집 마돈가 제트/ 제주 노을 맛집 마돈가 제트

상손의법칙 2024. 4. 22. 08:40
728x90
반응형

제주 한경면에 현지인 맛집이 있어요

흑돼지 맛집인데 노을까지 겸비한 맛집이에요

고기도 부드럽고 정말 괜찮더라고요

노을을 보면서 먹는 술은 더 맛있어요

 

 

 

영업시간
17 : 00 ~ 23 : 00


매주 수요일 휴무

아기의자 보유

주차장 보유

 

제주마돈가제트

 

마돈가 제트 고깃집 건물이 많이 허름해요

처음에 가시면 여기가 맞나 싶으실 수도 있어요

주차는 건물 앞 공터에 하시면 돼요

 

마돈가제트입구

 

문을 열고 계단을 올라가시면 2층에 식당이 위치하고 있어요

 

마돈가제트내부

반응형

마돈가제트내부

 

식당 내부는 외부에 비해 깔끔했어요

창가에 안아서 바다와 노을을 보면서 먹는 고기

참 맛있겠죠?

 

마돈가제트테라스

 

테라스에서 담배도 태우시고

쉬면서 바다도 보시더라고요

노을이 지면 사진도 찍으시는 거 같아요

 

012

 

마돈가 제트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성인 3명에 애기 한 명이라

4인용 세트를 주문했는데

양이 엄청 많았어요

3인 세트 주문해도 될 뻔했어요

 

0123

 

돈마호크 고기가 엄청 부드럽더라고요

정말 고기가 맛있었어요

고기를 다 먹어 갈 때쯤

볼살이랑 껍데기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정말 배가 터질 만큼 먹었어요

 

01

 

기본 반찬과 맛있는 부추전까지

고기 먹느라 기본 반찬은 못 먹었어요

세트 메뉴에 해물라면도 있었는데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

세트메뉴에서 라면이 싫으시면

된장찌개로도 바꿔지더라고요

 

01

 

고기와 먹는 노을주, 크림 생맥주는

정말 꿀맛이었어요

728x90

마돈가제트바닷가

 

고기를 다 먹고 간단하게 산책을 하러 왔는데

바다로 가는 길에 조명도 들어오고 이뻤어요

 

마돈가Z

 

산책을 하고 돌아오는 길에 보이는 마돈가제트예요

 

 


 

 

제주에 놀러 와서 먹어본 고기 중에 최고였어요

정말 맛집인 거 같아요

고기도 부드럽고 오션뷰에 노을뷰까지

술맛도 꿀맛으로 만드는 분위기에

정말 만족하면서 먹고 갔어요

흑돼지고기 맛집을 찾으신다면

마돈가제트에 방문해 보세요

 

 

 

 

내돈내산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