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제주도] 제주 나들목 통갈치 전문점 /제주 산방산 갈치 맛집

상손의법칙 2024. 4. 17. 08:40
728x90
반응형

제주 산방산 인근 통갈치 전문점이 있어요

나들목 통갈치 식당이에요

가격은 다른 식당이랑 비슷하고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히트맨 맛대멋이라는 방송도 출연했어요

 

 

영업시간
09 : 00 ~ 21 : 00

매주 목요일 휴무

아기의자 보유

주차장 보유

전기차 충전소 보유

 

산방산나들목

 

산방산 근처에 통갈치 구이 전문점이 있어요

산방산 나들목 식당이에요

건물은 엄청 낡아 보이더라고요

반응형

산방산나들목 주차장

 

산방산 나들목 주차장은 건물 앞에 있어요

주차장이 넓었어요

 

01

 

통갈치 전문점으로 알고 왔지만

고기도 판매를 했었던 거 같았어요

2022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1위를 했더라고요

 

0123

 

식당은 테이블 형식과 방으로 된 테이블이 있었어요

음식점은 외국분 3분이 운영하고 있었어요

억양이 세거나 간단한 소통은 되지만 잘 되지 않아

뭔가 불친절해 보였어요

728x90

0123456

 

해물 통갈치 조림 중으로 주문을 했어요

고등어구이, 옥돔구이, 전복, 새우튀김과

기본 반찬을 먼저 내주셨어요

생선구이랑 전복은 맛있었어요

 

012

 

해물 통갈치 조림에 문어와 전복 여러 가지 해물이 들어 있었어요

처음 통갈치 조림을 먹어봐서 갈치를 졸이지 않고 그냥 먹었더니

맛이 없었어요 외국분들만 있다 보니 먹는 방법이나 어떻게

드시면 된다는 이야기를 안 해주시더라고요

나중에 국물을 졸이고 갈치 위에 국물을 뿌려주면서 익히니

갈치가 점점 맛있어졌어요

통갈치 조림이 나온 후 솥밥도 같이 나왔어요

밥을 덜어 먹고 물을 부어 누룽지도 드시면 돼요

 


 

산방산 나들목 통갈치구이 식당을 이용하면서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외국인만 계시다 보니

설명이나 친절함은 많이 아쉬웠어요

산방산 근처 갈치 전문점을 찾으신다면

잘 고려해 보고 가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