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제주도] 제주 바닷가하우스 키즈 펜션/ 제주 오션뷰 키즈 펜션

상손의법칙 2024. 4. 16. 08:40
728x90
반응형

제주도에 키즈 펜션으로 좋은 곳이 있어요

방이 원룸형식이라 불편할 수도 있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하루 숙박하기 괜찮았어요

 

 

바닷가 하우스 키즈펜션은

송악산이나 산방산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제주 바닷가 하우스 키즈 펜션

 

제주 바닷가 하우스는 3층 구조이며

방은 원룸처럼 구성되어 있어요

 

012

 

펜션 밖 마당에서도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 있어요

사진도 찍기 좋은 포토존도 있더라고요

바로 앞이 바다여서 사진이 이쁘게 잘 나와요

반응형

012

 

1층 내부에서도 간단하게 놀 수 있지만 좁기 때문에

전동차는 마당에서 타면 좋아요

 

바닷가하우스 하늘2

 

바닷가 하우스 키즈 펜션 하늘 2 방에서

하루 숙박을 했어요

비밀 번호는 공통인 거 같았어요

머무는 동안은 번호를 변경하여 사용했어요

 

바닷가하우스키즈펜션하늘2

 

펜션 이용 시 안내사항을 입구 쪽에 붙여 놓았어요

 

012345678910

 

바닷가 하우스 키즈 펜션 룸은 좋았어요

키즈 펜션이라 기본 조리도구나 아이 소독기, 비상약

어른을 위한 알리 커피 등 잘 구비되어 있었어요

728x90

012345

 

화장실에도 아이들을 위한 준비가 되어 있어요

아이 변기, 아이 계단, 아이 욕조 등

아이 관련된 용품들은 다 있었어요

 

바닷가하우스 펜션 경치

 

바닷가 하우스 펜션 내부에서 본 풍경이에요

바다를 끼고 있어 바람이 좀 불긴 했지만

바로 앞이 오션뷰라 좋더라고요

 

키즈펜션 1층에 돌셋카페가 있어요

숙박 손님에 한해 아메리카노 2900원

전 음료 20% 할인도 해주셨어요

 


 

바닷가 하우스를 전체적으로  본 다면

정말 괜찮은 펜션이었어요

아이들 장난감이나 씻을 도구 등

챙겨 가지 않아도 될 만큼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특히 송악산이나 용머리해안, 산방산을 찾는 분이라면

펜션이 가까워서 좋아요

제주 키즈 펜션을 찾으신다면 고민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