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양산] 양산 원동 옛날 탕수육 소스 형제반점

상손의법칙 2024. 5. 30. 08:40
728x90
반응형

양산에서 딸기 체험을 하고

주위 밥집을 찾다가 원동역까지

오게 되었어요 매화축제를 하지 않아

문 닫은 식당이 많았지만 중국집이

열려 있어 방문하게 되었어요

 

 

영업시간
따로 표기 없음

아기의자 없음

주차장 원동주말장터 이용
or 길주차 이용

 

형제반점

 

양산 원동에 오래된 식당 같아요

반응형

01

 

형제반점에서 더 내려오시면

원동주말장터가 보여요

여기에 주차를 하시고 가도 되고

아니면 길 주차도 많이 하셨어요

 

원동형제반점

 

주차를 하고 식당으로 갔어요

공휴일인데 사람도 없고

문을 닫은 식당이 많았어요

 

0123

 

건물이 오래되었고 식당 내부는 작았어요

사장님이랑 아들분이 운영을 하시는데

오늘은 사장님만 계셨어요

연예인도 왔다간 식당이었어요

 

형제반점메뉴판

 

중국집 메뉴판이에요

다른 중국집처럼 다양하진 않아요

728x90

01

 

자장면,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주문과 동시에 요리를 하셨고

사장님께서 나이가 있으셔서

요리하는데 시간이 좀 오래 걸렸어요

식사류를 먼저 주시고 탕수육을

만들어 주셨어요

 

형제반점탕수육

 

탕수육 소스는 요즘 잘 없는 소스

옛날에 어렸을 때 많이 먹던 소스예요

새콤달콤하니 맛있더라고요

만두는 서비스로 주셨어요

짜장면이랑 볶음밥도 괜찮았어요

원동에 방문하셔서 옛날 추억의 탕수육을

찾으신다면 형제반점도 고려해 보세요

 

 

 

내돈내산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