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양산] 김해근교 부산근교 양산 원동 딸기 따기 체험 단독 하우스 동방 딸기

상손의법칙 2024. 5. 29. 08:40
728x90
반응형

양산 원동에 딸기 따기 체험으로

좋은 곳이 있어요

5월이라 딸기 체험이 안 될 줄 알았는데

가능해서 체험을 하게 되었어요

 

 

운영시간
09 : 00 ~ 17 : 00

체험하는 월에 따라
금액이 상이 (2월~5월)

카카오채널 예약 가능

 

동방딸기

 

동방딸기를 가는 길에는

딸기 체험하는 곳이 많았어요

반응형

01

 

주차는 건물 앞 길에 주차를 했어요

주차를 하고 사무실에 들러

예약자 이름을 말하고 이용했어요

 

동방딸기입구

 

동방딸기 체험은 2월부터 5월까지

진행하고 있는 거 같아요

요금도 이용하는 월에 따라

요금이 달라지니 참고하세요

 

01

 

식초나, 잼 등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01

 

동방딸기 하우스는 4개가 있었어요

하우스 1개당 1팀만 들어가서 좋았어요

728x90

012

 

3번 하우스에서 체험을 하게 되었어요

5월이라 딸기가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아직도 딸기가 많이 달려 있었어요

체험 시간은 30분 정도 이용해요

날이 더운 지금 하우스가 엄청 더웠어요

사장님께서 더우니 밖에 나와서 바람도

쐬고 천천히 따라고 하시더라고요

 

012

 

딸기를 많이 못 딸 줄 알았는데

아직도 상태 좋은 딸기가 많았어요

딸기 따면서 마음껏 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먹으면서 딸기를 땄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딸기 체험을 했어요

아이도 엄청 재미있어하고 좋았어요

 

 


 

 

김해나 양산, 부산근교 딸기 체험을 찾으신다면

양산 원동 동방딸기에서 체험을 해보세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정말 좋았어요

주위에 아이와 밥 먹을 만한 곳이 없어

원동역까지 갔어요 참고 하세요

 

 

 

 

내돈내산포스팅입니다

 

 

 

 

 

 

[김해/부산근교] 김해 용당나루 매화공원/ 김해 매화/ 김해 아이와 나들이

김해에도 매화를 볼 수 있는 공원이 있어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는데도 축제를 하니 사람이 많더라고요 공터도 많고 넓어서 아이들과 오시면 뛰어놀거나 소풍 하기 좋은 장소예요 주소 경

greenstart21.tistory.com

 

 

 

양산 오슬로파크 리틀 히어로 ZOO 양산점

아이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친구 부부와 같이 양산을 다녀왔어요 보통 히어로 키즈 카페는 동물과 같이 있는 곳이 없는데 양산 리틀 히어로 ZOO는 동물과 같이 있어 여러 가지를 경험할 수 있어

greenstart21.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