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단양] 단양 패러글라이딩 체험 및 펜션이용 패러마을

상손의법칙 2024. 5. 23. 08:40
728x90
반응형

단양 전경을 볼 수 있는 패러글라이딩

단양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많이 이용하시더라고요

패러글라이딩 체험을 위해 패러마을에 방문했고

펜션도 같이 이용했어요

 

 

운영시간
09 : 30 ~ 18 : 30

기상관련해서 휴무일 지정

이용요금
기본비행 - 89,900원
아트비행 - 130,000원

옵션 사항으로 비행 촬영 여부 확인

주차장 보유

 

단양패러마을

 

패러마을이에요

큰 건물에 패러글라이딩과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었어요

반응형

패러글라이딩접수

 

건물 앞에 주차를 하시고

계단을 올라가시면 접수처가 있어요

 

패러마을패러글라이딩

 

건물을 지은 지 얼마 되지 않았는지

깔끔했어요

 

패러마을카운터

 

미리예약을 하셨으면 카운터에

이야기를 하시고 이용하시면 돼요

 

비행동의서

 

패러글라이딩 2인승 체험비행 동의서를 작성하시고

 

패러글라이딩교육

 

패러글라이딩 이용 시 주의사항이나

안전에 대해 교육을 들어야 해요

 

패러글라이딩옷

 

교육을 다 듣고 나시면 옷을 받아

입으신 후 패러글라이딩을 이용하세요

728x90

0123

 

패러글라이딩 체험하는 곳이 정상이다 보니

앞이 확 트여 좋았어요

 

패러글라이딩트럭

 

비행 후 낙하지점이 산 밑으로 가면

트럭을 이용해서 다시 올라와요

바람이 좋은 날에는 비행 시작한 지점에

바로 낙하도 가능하더라고요

패러글라이딩을 이용하면서 무섭진 않았어요

처음에는 엄청 신기하고 재미있었는데

하늘에서 계속 똑같은 배경을 보니

조금 지루하긴 했어요

 

패러마을펜션

 

패러글라이딩을 체험하고 펜션까지

예약을 해서 바로 이용했어요

방은 깔끔하고 좋았어요

저녁으로 고기를 먹고

패러마을 카페를 이용했어요

 

0123456

 

키오스크로 주문하셔서 이용하셔도 되고

카운터에 주문하셔도 가능해요

카페로 이용도 가능하지만

펜션 이용분들을 위해 파스타, 스테이크 등

음식도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단양에 방문하셔서 패러글라이딩을

체험하시고 싶으시다면

패러마을을 이용해 보세요

전체적으로 만족하면서 이용했어요

 

 

내돈내산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