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단양] 단양 마늘 석갈비와 막국수가 잘 어울리는 맛집 마늘석갈비막국수

상손의법칙 2024. 5. 24. 08:40
728x90
반응형

단양에 갈비와 막국수 맛집이 있어요

갈비는 구워져서 나오고

막국수랑 같이 먹으면

맛있고 잘 어울리더라고요

 

 

영업시간
11 : 00 ~ 20 : 00

브레이크 타임
14 : 30 ~ 17 : 00

라스트 오더
19 : 00

매주 화요일 휴무

아기의자 보유

주차장 보유

 

마늘석갈비막국수

 

마늘 석갈비 막국수 집은 엄청 넓어요

 

01

 

단양에 맛집답게 티브이에도

출연을 많이 했어요

 

테이블대기등록

 

입구로 들어오시면 바로 왼쪽에

대기등록 키오스크가 있어요

자리가 없을 때 등록 하시고

기다리시며 돼요

반응형

마늘석갈비막국수카운터

 

중간 카운터 기점으로 왼쪽은 주방

오른쪽은 이랑 카운터 뒤쪽은

테이블이 위치하고 있어요

 

마늘석갈비막국수주방

 

주방에서 일하는 직원도 엄청 많았어요

 

마늘석갈비막국수

 

시원한 막국수에 석갈비까지

맛집이라 사람이 많았어요

 

마늘석갈비막국수아기의자

 

아이와 방문하는 관광객이 많아

아기의자도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0123

 

셀프바에는 각종 필요한 식기류와

반찬, 채소들이 있어요

앞치마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앞치마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마늘석갈비막국수메뉴

 

마늘석갈비막국수 메뉴판이에요

갈비는 2인분 이상만 주문이 가능했어요

728x90

012

 

입구에 음식 주문 시 조리시간을 적어 놓았어요

기본 반찬 세팅도 다양했어요

 

0123

 

마늘석갈비, 고추장석갈비, 막국수를 시켜 먹었어요

마늘석갈비는 막국수랑 잘 어울렸어요

고추장석갈비는 매콤하며 밥이랑 먹으면

맛있을 거 같았어요

아이가 먹기에는 마늘석갈비가 좋아요

단양을 또 간다면 다시 방문할 의사가 있을 만큼

맛이 괜찮았어요

 

마늘석갈비막국수무차

 

식사를 다하고 가시면서 드실

무차도 준비되어 있어요

 

012345

 

마늘석갈비막국수건물 바로 옆에

커피박스가 있어요

식사를 하고 커피를 마시기 좋은 루트예요

커피를 테이크아웃해서 이동하면서 마셨어요

 

 


 

 

마늘석갈비막국수를 이용하면서

음식은 만족스러웠어요

거기에 커피까지

전체적으로 정말 만족하고

돌아가서 좋았어요

단양에 방문하신다면 막국수집도

고려해 보세요!

 

 

내돈내산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