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김해] 김해 삼계 우유 눈꽃빙수와 과일 빙수가 맛있는 빙수당

상손의법칙 2024. 7. 25. 08:40
728x90
반응형

김해 삼계에 눈꽃빙수와

과일 빙수가 있고 간식도

판매를 하는 빙수당이 있어요

 

 

영업시간
월~목, 일 12 : 00 ~ 24 : 00
금~토 12 : 00 ~ 01 : 00

아기의자 없음

주차장 없음
(장원주차장 이용-유료)

 

김해삼계빙수당

 

김해 삼계 빙수당이에요

건물 앞을 이쁘게 꾸며 놓았어요

반응형

01

 

아담하게 포토존도 만들어 놓으셨어요

 

012

 

덕이 이야기와 빙수당 손님을 찾는 입간판도 있네요

메뉴와 신메뉴 입간판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012345

 

계단을 올라가는 입구옆에 빙수당 이름이 있어요

빙수당 내부는 화이트와 우드톤으로 인테리어를 했어요

우드톤인 테이블은 안는 자리가 딱딱하지만

손님을 위한 쿠션도 배치를 해놓아서 괜찮았어요

 

김해삼계빙수당

 

빙수당의 간단한 정보는 보드판에 적어 놓았어요

리뷰 이벤트도 진행중이더라구요

 

012

 

빙수당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하시면 돼요

주문하시고 결제를 하시면

메뉴를 만들어서 주세요

728x90

0123

 

메뉴를 받으니 빙수당 정보도 주시네요

빙수당 이야기와 빙수당 맛있게 먹는 방법

두 가지 내용이 있어요

한 번 재미로 읽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012

 

망고 빙수랑 당고 타코야끼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망고 빙수는 맛있었고 당고 타코야끼는 평범했어요

망고 빙수가 생각보다 양이 많아 다 먹지는 못했어요

 


 

여름철 더위를 피해 빙수가 생각난다면

빙수당도 괜찮아요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여름철이라 벌레가 많은데 빙수당 창가에

거미랑 벌레가 많아 보기가 좀...

그래도 실내에는 벌레가 없어 괜찮았어요

 

 

 

 

내돈내산포스팅입니다

 

 

 

 

 

김해 삼계 통목살 & 껍데기/ 김해 삼계 고기집 추천/ 김해 삼계 고기 맛집

김해 삼계에 통목살 & 껍데기 식당이 생겼어요 목살이 엄청 두툼하니 맛있어서 알려드려요 영업시간 17 : 00 ~ 23 : 00 라스터 오더 22 : 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장 보유 식당이 상가 옥상건물로 들

greenstart21.tistory.com

 

 

 

분성산 생태숲 생태체험관/ 아이와 가볼만 한 곳/ 아이 체험놀이

김해 분성산 생태숲 생태체험관을 다녀왔어요 분성산 생태숲은 등산객이나 산책, 아이들이 놀만한 곳들이 여럿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해요 특히나 단풍이 물드는 지금 등산객 분들이 많

greenstart21.tistory.com

 

 

전통 손칼국수 전문 기차여행/ 아이와 가볼 만 한 식당/ 김해 삼계 식당 추천

날이 추워지고 하니 뜨끈한 국물이 있는 게 땡기네요 김해 삼계 뜨끈한 국물이 있는 전통 손칼국수 전문점 "기차 여행"을 알려 드릴게요 영업시간 09 : 30 ~ 21 : 00 20 : 30 라스터오더 매주 수요일 정

greenstart21.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