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부산] 부산 서면 옛날 감성 노포 맛집 구워주고 술이 땡기는 세광양대창

상손의법칙 2024. 7. 22. 08:40
728x90
반응형

부산 서면 노포에 양대창 맛집이 있어요

입구부터 옛날 감성이 나는 식당이에요

직접 구워주기 때문에 먹기도 좋더라고요

 

 

영업시간
16 : 00 ~ 04 : 00

주차장 없음

 

세광양대창부산서면점

 

입구부터 옛날 어렸을 때 보던

식당 건물 같았어요

반응형

01

 

대기석 자리겠지만 앞에 안아서

건물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이쁠 거 같아요

 

012345

 

부산 서면 세광양대창집 테이블은 넉넉해요

단체석도 가능해 보였어요

 

012

 

모둠으로 주문도 가능하고

단품 구매도 가능해요

전체적으로 음식값으로 많이 올랐네요

 

부산서면세광양대창

 

메뉴판에 맛있게 먹는 방법도 적혀있어요

참고해서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0123

 

구이와 전골을 주문했어요

728x90

01

 

구워주시니깐 더 맛있어 보이네요

 

 

보기만 해도 다시 먹으러 가고 싶네요

 

01

 

구이도 맛있지만 전골도 맛있어요

술안주로는 정말!

부산 서면에서 술이 잘 넘어가는 안주를 찾으신다면

세광양대창집을 찾아보세요

정말 만족하면서 잘 먹고 왔어요

 

 

 

내돈내산포스팅입니다

 

 

 

 

 

기장 맛집 철마 한우 곰탕/ 기장 아이와 가기 좋은 식당

부산 기장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일광해수욕장이랑 가깝게 위치 하고 있는 식당이에요 건물도 오래 되고, 허름해 보여도 맛집인 거 같아요 일광해수욕장에 놀러 가시게 되면 가보시는걸 추천

greenstart21.tistory.com

 

 

 

기장 바다 보이는 카페 일리단길 / 기장 일광해수욕장 카페 추천/ 기장 뷰 맛집

부산 기장 일광해수욕장에 바다가 잘 보이는 카페가 있어요 카페 뷰가 좋아서 커피 맛도 좋은 거 같아요 일리단길 카페는 1층, 2층, 루프탑으로 되어 있어요 1층, 2층은 연결되어 있고, 루프탑은

greenstart21.tistory.com

 

 

 

기장 그라노데 카페/ 기장 일광해수욕장 카페/ 기장 오션뷰 맛집 카페/ 기장 GRANODE CAFE

기장 일광해수욕장에 오션뷰 맛집 카페를 추천드려요 기장 시장을 들렸다가 해수욕장이 가까워서 가게 되었어요 영업시간 10 : 00 ~ 22 : 00 라스트오더 21 : 00 주차장 보유 아기의자 보유 일광 해수

greenstart21.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