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창원 푸주옥/ 창원 가로수길 맛집/ 창원 설렁탕 맛집/ 창원 맛집

상손의법칙 2023. 12. 4. 09:06
728x90
반응형

경남 창원을 방문 하면서 푸주옥을 알게 되었어요

설렁탕 맛집이더라고요

 

영업시간
08 : 00 ~ 22 : 00

휴무가 없나 봐요

2021년에 10년 유지업소로 창원 맛집으로 선정되었나 봐요

푸주옥 주차장은 식당 바로 앞이에요

주차하고 건물에 바로 들어가시면 돼요

식당은 2층까지 있어요

유명한 연예인 분들도 많이 방문하셨나 봐요

사진이나 사인을 많이 걸어 두셨어요

01

반찬 셀프바예요

김치랑 겉절이는 바로 버물려 주셨어요

나오자 말자 바로 먹는 거라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푸주옥은 배달도 하고 있어요

메뉴도 사진에 나와 있는 부분 말고도 사이드 메뉴 만두 등 더 있어요

설렁탕이랑 특 설렁탕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특 설렁탕에는 도가니가 조금 들어 있었어요

기본 반찬이에요

메인 설렁탕 사진을 먹느라 정신이 없어 못 찍었네요

다 드시고 밖에 나오시면 커피랑 담배를 태우시는 분들을 위한 장소가 있네요

푸주옥은 오래전부터 있던 식당이라 유명했어요

설렁탕이나 도가니탕 등 맛도 좋아요

서빙하시는 분들은 한복도 입고 계셔서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조금 받긴 했어요

국밥류를 좋아하는 사람이나 아이와 가기 좋은 식당을 찾으신다면 푸조옥도 추천 드려요

사진에는 없지만 아기 의자가 필요하시면 직원분께 말씀하시면 가져다주세요

아기의자는 기존 의자에 올려 묶어서 사용하는 의자예요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