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창원] 창원 실내 놀이 창원 역사 민속관 및 창원 실외 가볼만 한 곳 창원의집

상손의법칙 2024. 9. 4. 08:40
728x90
반응형

창원에 아이와 가볼 만한 실내로

창원 역사 민속관이 있었고

실외로는 한국 문화를 볼 수 있는

창원의 집이 있어요

민속관과 창원의 집은 바로 연결되어 있어

구경하기 좋았어요

 

 

관람시간
09 : 00 ~ 17 : 30

매주 월요일 휴관

관람료 무료

주차장 보유

 

창원역사민속관

 

입추가 되어도 아직 날이 많이 덥죠?

창원에 아이와 실내로 가볼 만한 곳이

창원역사민속관이 있어 다녀왔어요

 

창원역사민속관주차장

 

민속관 주차장은 넓었어요

주차하시고 관람하기 좋아요

반응형

012

 

창원역사민속관에 입장하시면

다양한 행사정보도 있고

민속관 직원 분이 인포메이션을

지키고 계셨어요

 

012

 

역사관을 시작으로 관람을 시작했어요

 

 

역사관을 통과하면 현대관이 나와요

현대관에는 외국인 분들도 관람을 하고 계셨어요

 

01234

 

현대관을 보고 옆길로 가시면

민속관이 있어요

민속 1관이랑 2관을 관람할 수 있어요

민속 1관에는 악기가 전시되어 있었어요

 

0123456

 

전체 관람로 중에서는 민속 2관이

관람할게 많았어요

사진도 찍어서 올려보고 농민 물건에 대해

설명도 해주는 기계가 있더라고요

 

01

 

민속 2관을 관람하시고 나오는 입구로 나오시면

창원마루로 가는 길이랑 창원의 집 가는길이 나와요

창원 마루에서 쉬시는 분들도 있으셨어요

 

창원의집

 

창원의 집 입구는 역사민속관을

관람하고 내려오면 들어가는 문과

창원의집 정문이 있어요

 

창원의집해설투어

 

창원의 집은 일일 해설투어도 해요

해설투어 시간이 있으니

해설 투어를 들으시고 싶으신 분은

시간에 맞춰 방문하시면 돼요

 

012345678910

 

창원의 집은 관리가 잘되어 있었어요

옛날에 양반분들이 산 곳을 표현 한 곳이겠지만

이쁘게 잘 관리를 하셨더라고요

728x90

01234

 

창원의 집에 만들어 놓은 정원이

엄청 이쁘게 잘 만들어져 있었어요

곳곳에 포토존과 민속놀이 시설도 있으니

체험해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창원의집야간개장

 

창원의 집이 야간개장도 하고 있어요

야간개장을 하면서 행사도 같이 하더라고요

야간에 방문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창원의집느린우체국

 

창원의 집에는 느린 우체통도 있어요

1년 후에 도착하는 우체통이더라고요

보내고 싶으신 분은 여기에 편지를

넣으시면 될 거 같아요

 


 

창원역사민속관과 창원의 집을 관람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야간개장도 하고 행사도 하니

더워서 오기 힘드실 때는 야간 개장할 때 오시면

즐겁게 관람하고 가실 수 있으실 거 같아요

창원 가볼 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고려해 보세요

 

 

 

 

[창원/마산] 리뉴얼 창원과학체험관/ 창원 아이와 실내놀이/ 창원 과학관

창원 과학관이 리뉴얼되었어요 아이들이 경험하고 느낄 수 있게 바뀌었어요 프로그램을 인터넷으로 예약하면 더 많은 경험을 할 수 있어요 관람시간 10 : 00 ~ 18 : 00 매주 월요일 휴관 1월 1일, 설

greenstart21.tistory.com

 

 

 

창원 가로수길 용지 어울림 동산/ 창원 가로수길 아이와 가볼만 한 곳/ 창원 자연 사랑 학습장

창원 가로수길에 자연사랑학습장이 있어요 식물원도 있고 공원도 있어서 아이와 놀기 좋아요 주차는 가로수길 길가에 하시거나 공용 주차장 등 이용하시면 돼요 가로수길 자연사랑학습장 공원

greenstart21.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