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창원/마산] 마산 오션뷰 더숨포레스트 캠핑 카라반/ 창원 카라반 오토 캠핑

상손의법칙 2024. 3. 29. 08:40
728x90
반응형

마산에 오토 캠핑장과 카라반을

같이 운영하는 캠핑장이 있어요

산책로도 있고 앞에 바다가 있어

바다에서 아이들이 놀기도 괜찮더라고요

또 하나의 관광지 저도비치로드 길이 있어

캠핑장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관광객이 많아요

 

 

사무실 운영
09 : 00 ~ 21 : 00

입실 15 : 00
퇴실 11 : 00

매너타임
22 : 00 ~ 08 : 00

바베큐그릴 (2만원-숯 아님)
장작 (2만원)

 

더숨포레스트캠핑장

 

더숨포레스트 캠핑장이에요

산에 위치를 하고 있어요

캠핑장 앞에는 하포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728x90

012

저도비치로드 버스 정류장도 있어요

자차를 가져오신다면 평상이 보이는 위치에서

우측으로 올라가는 길이 보이실 거예요

차단기를 지나 올라가시면 캠핑장이 나와요

 

더숨포레스트 사무실

 

입구로 올라오시면 더숨포레스트 사무실이 있어요

사무실에 방문하셔서 입실 신청을 하시고

열쇠를 받으시면 돼요

열쇠를 받으실 때 그릴이용 및 장작 이용 여부를

말씀해 주셔도 되고 나중에 추가하셔도 돼요

 

더숨포레스트 위치

 

캠핑장 및 카라반 위치예요

부지가 커서 엄청 넓더라고요

카라반에는 차량이 1대만 주차가 가능해요

 

012

오토캠핑장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사무실 옆에 세척실과 샤워장, 화장실이 있어요

 

0123456789101112

카라반 B9에서 하루를 보내게 되었어요

신설이라 카라반이 깔끔하더라고요

카라반 앞에는 불멍을 할 수 있는 화로와

그릴을 먹을 수 있는 컨테이너가 있어요

 

01

카라반 내부에 이용 수칙이 붙어 있어요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되더라고요

카라반은 4인용인데 침대는 하나예요

테이블이 있는 위치를 침대로 바꿔서 이용하시면 돼요

테이블 침대는 아쉽게도 테이블과 수평이 맞지 않아

불편하더라고요

 

더숨포레스트카라반풍경

 

카라반 이용하면서 주위 소음으로 잠을

못 잔 적이 있어 제일 안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오토캠핑장은 오션뷰가 정확하지만

카라반은 산 부에 조금 가려지는 오션뷰네요

 

012

입실을 하고 공용주차장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카페도 운영하지만 간단한 매점으로도 운영을 하고 있어

필요하신 물건이 있으시면 구매를 하시면 돼요

커피를 구매 후 바다에 내려가 놀다가 올라왔네요

반응형

012

더숨포레스트 사무실에서 위로 보시면

나무와 간단한 클라이밍을 할 수 있는

놀이 시설이 있어요

큰 나무 아래는 토끼가 살고 있더라고요

 

01

다 놀고 카라반 앞에 있는 컨테이너에서

밥 먹을 준비를 했어요

숯으로 고기를 굽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012

고기를 구워 먹고 장작을 피워 고구마까지!

고구마가 타 보이지만 안에 잘 익어서

엄청 달고 맛있었어요

 


 

더숨포레스트 이용하면서 느꼈던 장점과 단점을 알려드릴게요

 

장점 

깔끔, 주차가능, 불멍가능, 주위 관광가능

 

단점

테이블 침대 불편

화장실 수압이 약해 잘 안 내려감

(화장실이 잘 막힘)

비가 오면 비 맞는 소리가 엄청 큼

 

장점과 단점이 확실 있지만 저는 만족하면서

이용하고 왔어요

 

주위 관광지는 로봇랜드, 저도비치로드, 콰이강의 다리등 있어요

 

마산, 창원 캠핑장이나 로봇랜드 이용을 위해 주위에 오시면

더숨포레스트를 이용해 보세요

 

 

 

내돈내산포스팅입니다

 

 

 

 

 

[창원/마산] 마산 가볼만한곳 콰이강의다리/ 마산 야경 데이트

진행벚꽃군항제로 많은 분들이 창원을 방문하는 시기죠 아직 벚꽃이 많이 피지 않아 다른 관광지도 찾아보았어요 운영시간 하절기 10 : 00 ~ 22 : 00 동절기 10 : 00 ~ 21 : 00 연중무휴 우천 시 통제가

greenstart21.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