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제주도] 제주 그냥식당 가정식 백반/ 제주 백반 맛집/ 제주 롯데렌트카 맛집

상손의법칙 2024. 4. 26. 08:40
728x90
반응형

제주도에서 관광을 하고

집에 돌아가기 전에 맛집을 찾게 되었어요

롯데렌터카를 이용하여 차도 반납하고

주위 맛집을 찾던 중 가정식백반집이

눈에 딱! 들어와서 찾아가게 되었어요

 

 

영업시간
06 : 00 ~ 19 : 00

매주 일요일 휴무

아기의자 없음

주차장 없음
(길 건너 공터에 주차 가능)

 

제주그냥식당가정식백반

 

일반 식당처럼 화려하진 않지만

간단하고 저렴한 가격에 먹기 좋은

가정식 백반집이에요

 

012

 

식당은 그렇게 크지 않아요

건물을 보시고 여기가 맞나?

하는 생각이 드실 수도 있어요

 

01

 

그냥 식당 가정식백반집은

메뉴가 두 가지예요

가정식 백반이랑 옥돔구이

제주식 가정식백반을 먹어 보고 싶어

큰 기대 없이 방문하게 되었어요

 

012

 

가정식 백반집답게 기본 반찬도

여러 가지가 나왔어요

메인메뉴인 고등어구이와 수육까지

가정식 백반치곤 정말 괜찮더라고요

옥돔구이도 시켜 먹었는데

사진을 찍지는 못했네요

정말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제주 가정식백반 집을 찾으신다면

방문해보세요

 

 

 

 

내돈내산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