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여주] 여주 이열치열 음식 곰탕(설농탕)과 막국수 맛집 조선 곰탕

상손의법칙 2024. 8. 5. 08:40
728x90
반응형

여주에 설농탕과 막국수 맛집이 있어요

비빔막국수는 회가 들어가고 양념도 맛있더라고요

더운 날씨에 몸보신용으로 설농탕까지 먹으면

몸이 튼튼해질 거 같아요

 

 

영업시간
목~화 04 : 30 ~ 21 : 00

라스트 오더
20 : 40

수 04 : 30 ~ 15 : 00

라스트 오더
14 : 40

아기의자 보유

주차장 보유

 

여주조선곰탕

 

여주에 위치하고 있는 조선곰탕이에요

주차장도 넓고 건물도 깨끗하더라고요

 

여주조선곰탕주차장

 

주차장은 건물 옆에도 넓게 있으니

쭉 들어가셔서 주차하시면 돼요

 

여주조선곰탕

 

담배를 피시는 분들을 위한 장소 같아요

커피를 마시면서 쉴 수 있게 해 놓았어요

반응형

01

 

입구에 선물 세트도 판매를 한다고

적혀 있었어요

음식 원산지표시도 되어 있더라고요

 

01234

 

식당은 넓었어요

자리도 많고 셀프 코너도 많더라고요

 

조선곰탕메뉴판

 

조선곰탕 메뉴판이에요

막국수랑 곰탕 전문점이더라고요

 

조선곰탕셀프바

 

여기는 반찬 셀프바예요

앞치마도 있고 반찬이 부족하시면

가져갈 수 있게 되어 있어요

 

01

 

또 하나의 셀프바!

온 육수와 공깃밥이에요

공깃밥은 더 드시고 싶으시면

가져가시면 되는 거 같았어요

 

조선곰탕맛있게먹는방법

 

설농탕 맛있게 먹는 방법도 붙어 있어요

저는 물 막국수를 먹어 똑같이 해보진 못했네요

728x90

조선곰탕막국수

 

날이 덥고 해서 물막국수를 시켜 먹었어요

물 막국수는 심심해서 식초와 겨자를 넣어서

먹는 게 맛있고 괜찮았고 막국수에 들어 있는

육전도 괜찮더라고요

 

조선곰탕이벤트

 

조선곰탕 이벤트로 리뷰를 달아주면

골프공 3피스를 선물로 주세요

 

01

 

음식을 다 먹고 커피도 가져갔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되고

테이크아웃 컵도 있어 커피를 뽑아서

먹으면서 집에 왔네요

 

 


 

 

여주 조선곰탕은 깔끔하고 좋았어요

셀프바로 다양한 혜택도 누리고

김치 반찬도 맛있더라고요

이번엔 막국수를 먹었지만

다음에 방문하면 설농탕을 먹어봐야겠어요

여주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조선곰탕을 방문해 보세요!

 

 

 

내돈내산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