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부산 기장 시장/ 부산 기장 시장 대게/기장 시장 대왕 대게

상손의법칙 2024. 1. 7. 01:08
728x90
반응형

대게가 지금 철이죠?

대게를 먹기 위해 부산 기장을 다녀왔어요

 

기장 시장을 방문 하시만 그래도 공영 주차장으로 네비를 찍고 오시는 게 좋아요

대게 철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아서 공영주차장도 자리가 부족하네요

시장 안이 엄청 복잡하네요

대게 판매를 위해 호객행위도 많이들 하세요

아이와 같이 가서 사진에 보이는 놀이방완비에 방문을 하게 되었네요

대게가 엄청 많아요

알도 많이 찼다고 하더라고요

대게 시세는 싯가에요

저는 킬로당 8만 5천 원에 구입을 했어요

대왕대게 집은 대게만 판매하여 상차림 식당으로 이동을 했어요

상차림은 동해대게 집이었는데 여기서도 대게를 판매하는 거 같아요

티브이에도 많이 나왔는지 홍보물을 많이 붙여 놓으셨더라고요

728x90

테이블은 많지 않아 보여요

2층도 있는 거 같은데 계단이 좁아서 올라가지 않았어요

방을 준다 했고, 놀이방이 있다고 해서 왔는데....

놀이방은 이용을 할 수 없고 방이 아닌 테이블 밖에 없었어요

조용히 가족끼리 먹고 싶었는데 그러질 못했네요

초장값은 1인 6천 원이에요

반응형

기본 반찬이에요

대게를 먹기 위해 먹지 않았어요

0123

대게 5마리에 랍스터 작은 거 한 마리 먹었어요

양은 어른 4인이 먹기에는 충분했어요

대게 껍데기에 볶음밥을 시켜 먹었는데 먹는다고 사진을 못 찍었네요

대게는 알이 많이 차 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대왕대게 집에서 대게를 구매하여 먹었어요

명함 공유 드려요

혹시나 아기놀이방이나 방으로 된 테이블을 주신다고 했으면

잘 확인하고 가세요

전 크게 상관없어 그냥 먹었지만 다른 분은 환불을 하시는 분도 있으시더라고요

대게를 먹기 위해 많은 분들이 기장 시장을 방문하고 있어요

방문하신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