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백동소풍가는길/양산 백동소풍가는길/아이와 가볼 만 한 곳/캠핑 식당

상손의법칙 2023. 11. 10. 00:15
728x90
반응형

한참 유행하는 식당이죠?

텐트형 캠핑 식당!

한 두 군데 가봤지만 생각보다 시스템이 별로인 곳도 있고

고기 상태는 안좋고 가격만 비싼데도 있어요

다른 캠핑 식당도 많지만 양산 백동 소풍가는 날은 캠핑 식당 중에 제일 괜찮았어요

영업시간
11 : 00 ~ 21 : 00
매주 화요일 휴무

연락처 - 0507-1323-0127

주소 - 경남 양산시 백동길 123 백동소풍가는길

주의사항!
외부음식반입금지
아기 이유식, 케이크 반입은 가능하다고 합니다.

 

예약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양산 백동 소풍 가는 길은 꼭!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아요

당일 예약도 가능하니 연락을 해보시거나 네이버로 예약 하고 가세요~!

11:00, 17:00 2타임으로 진행하고 있어요

 

글램핑&바베큐장 안내도

백동 소풍 가는 길은 산속에 위치하고 있어요

안내도를 보시면 대략적인 구성은 파악이 되실 거예요

728x90
주차장

주차장은 사진에 보이는 것보다 크고 여유로워요

입구에 차를 타고 올라오시면 바로 왼쪽에 주차장이 보여요

 

어린이 시설

012

아이들이 놀기 좋게 에어바운서 놀이터와 퐁퐁이 있어요

 

매점 및 사무실

012345

캠핑장에 오시면 마켓에 가셔서 이름을 말하시고 텐트를 배정받으시면 돼요

텐트를 배정받으신 후 고기와 먹거리를 사서 계산을 하고 숯을 해달라고 이야기하시면 해주세요

고기는 한돈 목살과 스페인산 목살, 삼겹살이 있었어요

음료, 라면, 과자, 아기 음료수 등 제품이 부족함이 없었어요

라면을 구매 하시면 물이랑 냄비도 같이 주세요

가격은 일반 가게 비하면 조금 비싸요

 

백동 소풍 가는 길 야외

01234567891011

텐트가 엄청 많았어요

캠프파이어하는 느낌의 의자도 있었고, 옆에 호수가 있어 길로 잠깐 산책하는 곳도 있었어요

가신다면 한번 산책 삼아 텐트도 둘러보시고 하면 될 거 같아요

 

TIPI텐트 및 바베큐

0123456

백동 소풍 가는 길은 잠을 자고 1박을 하는 곳이 아니라 대여를 하여 하루 놀고 가는 곳이에요

저렴하게는 3만 원 부터 있어요

3만원 텐트는 정말 딱! 먹는 테이블만 있어요

만약 가신다면 5만 원 정도 주시고 TIPI텐트를 빌리는 걸 추천드려요

돈이 전혀 아깝지 않아요

밥 먹고 아이들은 옆에 방에서 놀 수도 있어 좋아요

숯이 들어오고 고기를 굽다 보니 저녁이 되었네요

밤 야경도 이쁘고 기분이 좋아요

야간 풍경

0123

고기를 다 굽고 나니 잠깐 비가 왔어요

비가 오니 감성이 더 생기네요

전체 스피커로 노래를 틀어줘요

개인으로 노래 듣고 싶으셔도 소리가 겹쳐 안 들릴 수도 있어요

 

화장실

01

화장실은 차가 들어오는 입구 옆길에 보시면 길이 하나 있어요

쭉 들어가시면 화장실이 있어요

 

총평

백동 소풍 가는 길 멀지만 않으면 정말 만족했어요

어른들이랑 또 갈려고 생각 중이에요

캠핑 식당이 많지만 가본 곳 중에서는 제일 굿이었어요

고기 상태도 좋고, 아이들이 자유롭게 다니거나 놀 수 있어서 좋았어요

돌로 길이 되어 있다 보니 아이들이 뛰어다니면 넘어질 수 있어 조심은 해야 해요

제일 좋은 점은 TIPI텐트예요

음식을 먹는 공간과 쉴 수 있는 공간이 분리되어 좋았고, 음식도 하기 좋게 잘 구성되어 있는 점도 좋았어요

캠핑을 가긴 힘들고, 캠핑처럼 고기가 먹고 싶으시다면 백동 소풍 가는 길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