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무주 덕유산국립공원 구천동 계곡 트래킹/ 덕유산국립공원 구천동 계곡 탐방로

상손의법칙 2023. 12. 28. 08:45
728x90
반응형

무주 덕유산국립공원에 간단하게 트래킹 하기 좋은 곳이 있어요

겨울이라 눈도 내리고 해서 트래킹 하면서 경치를 구경할 수 있었어요

무주 덕유산국립공원 주차장이에요

탐방로까지 거리가 좀 있지만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가셔야 해요

탐방로 안 까지 차로 진입이 불가능 해요

식당가를 지나 계속 길을 따라 올라오시면 사진에 나와 있는 풍경이 보이실 거예요

눈이 많이 와서 녹지 않아 도로가 미끄러워요

0123

입구를 통과해서 계속 올라가시면 사진처럼 풍경을 보실 수 있어요

눈이 와서 그런지 이쁘네요

구천동 함께 걷는 길로 간단한 탐방로도 있어요

안내소를 거쳐서 돌아 내려가는 길이에요

728x90

0123

안내소를 지나 구천동 함께 걷는 길로 돌아 내려가셔도 되지만

반대로 가시면 구천동 어사길이 있어요

01

구천동 어사길은 3단계로 나누어져 있어요

앞에 보여드린 사진처럼 다른 탐방로도 여럿 있으니 잘 보시고 가시면 돼요

반응형

0123456789101112

저는 구천동 어사길로 가보았어요

구천동 어사길 가기 전에 도사님이 앞에서 인사를 해주세요

겨울이고 길이 미끄럽기 때문에 아이젠을 챙겨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산으로 들어가니 길이 미끄럽고 위험했지만 경치는 좋았어요

가는 길 곳곳에 푯말이 있었지만 눈이 많이 와서 보이지 않네요

구천동 어사길을 더 올라가고 싶었지만 길도 미끄럽고 아이젠이 없어

구천도 어사길 1 구간만 산행을 하고 돌아 내려왔어요

구천동 어사길 2 반대길로 내려오면 차량으로 왔다 갔다 하는 길이 있어요

그 길을 따라 내려오니 구천동 수호비도 있네요

구천동 어사길을 다 돌아보진 못했지만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다시 가보고 싶어요

무주를 방문하신다면 덕유산국립공원에서 간단한 트래킹을 하고 가시는 것도 괜찮아요

풍경도 좋고 공기도 엄청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