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대구] 대구 소고기 맛집 한라축산정육식당 제주흑돼지한우 대구신월성점

상손의법칙 2024. 7. 4. 08:40
728x90
반응형

대구 신월성에 한라축산정육식당이 있어요

소고기도 판매를 하고 돼지고기도 판매를 해요

정육식당이라 소고기가 저렴하고 괜찮더라고요

 

 

영업시간
11 : 00 ~ 22 : 00

아기의자 보유

주차장 보유

개별룸 테이블 보유

 

대구한라축산정육식당

 

한라축산정육식당이 엄청 크더라고요

건물 내부 주차장도 있고

식당 옆에도 외부 주차장이 있어요

 

01

 

외부 주차장도 공간이 넓어요

식당 이용하면 주차장은 무료지만

이용하지 않는 고객에게는 요금을 받아요

반응형

012

 

주차를 하고 건물 내부로 들어가시면

정육식당으로 들어가는 입구와

왼쪽에는 고기를 사 오는 정육코너

오른쪽에는 주차장 가는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01

 

한라축산정육에서 기프티 박스 및 선물세트를

예약주문을 받고 있었어요

 

한라축상정육대기등록

 

손님이 많아 대기를 해야 할 때를 대비하여

대기자 등록 키오스크도 있어요

 

01234

 

식당에는 홀에서 먹는 테이블이 많았어요

서빙 로봇도 있고 아기의자가 필요하시면

직원에게 말하면 가져다주세요

 

012

 

셀프바예요

야채나 장이 필요하시면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돼요

셀프바 뒤편으로는 불판이랑

가위 집게가 있더라고요

 

0123

 

룸은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이용이

힘들다고 해요 다행히 저희는 운이 좋게

룸으로 된 테이블을 안내받았어요

룸 안에는 사람들이 번거롭지 않도록

작은 냉장고에 술과 음료가 있고

컵이나 가위, 집게, 참기름등은

내부 선반에 구비되어 있었어요

 

012345678910

 

테이블을 선점하고 고기를 사러 정육코너에 왔어요

정육코너도 바로 옆이라 구매해서 가기 편해요

소고기부터 돼지고기까지 종류가 많아요

오픈 기념행사도 하고 있어 육회를 공짜로 먹을 기회도!

소고기를 먹으러 식당에 와서 소고기를

잔뜩 구매해서 룸으로 갔어요

 

대구소고기맛집

 

소고기를 구매하여 테이블로 돌아오니

기본 세팅을 해놓았어요

반찬도 맛나 보이네요

 

012

 

인원이 많은지라 소고기를 많이 구매했어요

먹고 모자라서 더 사 와서 먹었네요

 

대구한라축산정육식당

 

숯불에 소고기를 구우니 맛있더라고요

 

대구한라축산정육식당키오스크주문

 

고기는 직접 정육코너에서 구매하셔야 하지만

나머지 음식 종류는 키오스크로 주문하시면 돼요

전체 결제는 마지막에 나가실 때 하시면 되더라고요

728x90

대구한라축산정육식당육회서비스

 

육회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하더라고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이벤트인데

구매하신 고기 영수증을 네이버에서

핸드폰카메라로 스캔하여 올리시고

이야기하니 가져다주셨어요

육회도 정말 맛있었어요

 

대구한라축산정육식당냉면

 

소고기로 배를 채우고

소고기가 조금 남았을 때

냉면이랑 같이 먹기 위해

냉면을 주문했어요

 

0123

 

음식을 다 먹고 계산을 하고

너무 배가 불러 정육식당 앞에 있는

선돌공원을 산책하며 소화를 조금 시키고 갔어요

 

 


 

 

대구 한라축산정육식당을 이용하면서

정말 괜찮았어요 음식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고 괜찮더라고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대응해 주시고

정말 만족하면서 먹고 왔어요

밥을 먹고 공원 산책도 할 수 있어

더 좋았던 거 같아요

대구 소고기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라축산정육식당을 방문해 보세요!

 

 

 

 

내돈내산포스팅입니다

 

 

 

 

 

 

[대구] 대구 갈비 맛집 갈비만/ 대구 놀이방 식당 갈비만 대구본점

대구에 갈비 맛집이 있어요 제가 먹어본 갈비 중에 제일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영업시간 11 : 30 ~ 22 : 30 브레이크 타임 14 : 30 ~ 16 : 30 라스트 오더 21 : 40 키즈존 테이블 (놀이방 옆 자리) 아기의자

greenstart21.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