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김해 진영 Docent/ 김해 진영 카페 추천/ 김해 진영 아이와 가볼만 한 곳/ 김해 진영 도슨트/ 김해 진영 갤러리

상손의법칙 2023. 12. 18. 08:58
728x90
반응형

김해 진영에 미술 전시 카페가 있어요

크리스마스에는 마술쇼도 하네요!

 

 

영업시간
11 : 00 ~ 20 : 00

20 : 30 라스트 오더

주차장 있음

 

도슨트 카페는 갤러리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요

카페 입구는 이뻐요

주차장도 카페 바로 앞에 있어요

카페랑 갤러리랑 분리가 되어 있다 보니 갤러리 건물은 공장 건물처럼 보여요

728x90

01234

카페는 이쁘게 잘 꾸며 놓았어요

아기 의자도 있어 아기랑 가도 좋아요

01

크리스마스가 다가 오니 트리도 이쁘게 잘 꾸며 놓았네요

012

메뉴 및 베이커리도 있어요

주문을 하시고 갤러리를 둘러 보셔도 돼요

마음에 드시는 작품이 있으면 스티커를 붙이셔도 돼요

01

갤러리 카페라 그런지 이벤트가 많아요

드로잉 페스타와 인스타 팔로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관심 있으신 분은 참가해보세요

드로잉 페스타 같은 경우 최우수작에 선정되시면 갤러리에 전시도 된다고 하네요

반응형

012345

갤러리예요

카페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 쉬우실 거예요

작품이 많이 걸려 있고 경매 판매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백드롭페인팅 원데이 클래스도 운영을 하고 있어요

문의는 사진을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갤러리에서 운영하고 있는 내용이에요

크리스마스를 위해 마술 공연도 해요

관람료는 무료!

참고하세요!

.

커피를 주문하고 한참 둘러보고 나오니 커피가 나와 있네요

테이크 아웃해서 가면서 잘 마셨어요

김해 진영 도슨트 카페 및 갤러리는 이벤트도 많고 가기 좋은 곳이에요

아이와 같이 가신다면 지루 하지 않고 좋을 거 같아요

김해 진영 카페를 찾으신다면 도슨트 카페 & 갤러리 추천 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