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김해 주촌 칼국수&돈까스/ 김해 주촌 맛집/ 주촌 아이와 가기 좋은 식당

상손의법칙 2024. 1. 2. 08:15
728x90
반응형

김해 주촌에 칼국수와 돈까스를 판매하는 식당이 있어요

조금 외진 곳에 있지만 그래도 손님이 많이 오시더라고요

 

영업시간

평일
오전 11시 ~ 오후 8시

주말
오전 11시 ~ 오후 8시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주차장 보유

 

주촌 칼국수 & 돈까스 식당은 좀 외진 곳에 있어요

주차장은 공터가 있어 넓어요

식당 앞에도 주차는 가능해 보였어요

728x90

01

건물 하나 전체를 식당으로 운영하고 있어요

012345

식당 내부는 깔끔해요

식물이 많이 배치가 되어 있어 보기 좋았어요

위생등급은 매우 우수로 받으신 거 같았어요

아기 의자도 보유하고 있어 아기랑 같이 오시기 좋아요

메뉴예요

요즘 가격이 다 비싼데 가격도 나쁘지 않고 좋았어요

반응형

0123

돈까스는 메뉴가 단일 메뉴예요

돈까스와 바지락 칼국수를 시켜 먹었는데 맛은 괜찮았어요

돈까스 소스는 따로 달라고 말하셔야 따로 주시는 거 같아요

아이가 돈까스랑 밥을 잘 먹어서 좋았어요

화장실은 입구에서 왼쪽으로 가시면 있어요

남녀 공용으로 보셔야 해요

문 하나로 소변기가 배치되고 변기가 양쪽으로 나뉘어 문만 있어요

김해 주촌에 아이와 같이 식사할 곳을 찾으신 다면 주촌 칼국수 & 돈까스 집도 괜찮아요

주위에 신축 아파트도 지어지고 있고 기존 아파트도 있어 사람들이 꾀 찾으세요

주촌에 방문하신다면 한번쯤은 가볼 만한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