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김해 주촌 공원 돈까스 (김해 주촌 맛집)

상손의법칙 2023. 9. 28. 00:42
728x90
반응형

9월 중순부터 비가 오고 난 후
바람도 많아 불고 정말 가을 같아요
감기 조심들 하셔야 할 거 같아요
 


김해 주촌 맛집을 한 곳 소개 하려고 해요
어린 아이나 어른들도 다 좋아하는 돈까스에요!

공원 돈까스는 일반적인 돈까스랑 다르게 아이디어가 참신한 맛집 같아요
 

 
 


11시부터 웨이팅을 해놓고 옆 공원에서 아이들과 놀고 계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대기등록
오픈 시간

입구 옆에 웨이팅 대기 등록 하는 기계가 있어요
전화번호를 등록하시면 카톡으로 알려 줘요
오픈 시간과 쉬는 날이 적혀 있는 푯말도 같이 있답니다

01
메뉴

 
식당 내부 사진은 손님이 많아 찍지 못했어요
 

 

메뉴는 4가지 정도이고, 하나하나 설명을 잘 적어 놓아 잘 읽어 보시고 주문하시면 돼요
세트 메뉴로 대부분 이루어져 있고 커플끼리 가면 와인도 같이 나오는 메뉴가 있어 좋아요
 

집밥같은 백반 돈까스

 
돈까스를 시키면 직원이 서빙하면서 어떻게 먹는지 설명도 해줘요
양도 많고 푸짐해서 좋았어요
백반 돈까스는 나물과 같이 비빔밥으로도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밑반찬으론 3가지 정도가 나와요
절인무, 깍두기, 단무지
 

012

 
양이 적지 않지만 부족한 분들을 위해 좋은 서비스가 하나  있어요
라면이 공짜예요!
테이블당 1개 공짜고 라면 종류도 다양해서 골라서 드시면 돼요
추가로 라면을 드실 경우 3천원 비용을 지불해야 해요
계란도 필요하신 분은 더 구워 드실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어요
편의점 라면을 드셔본 사람이라면 충분히 작동 방법을 잘 아실 거고
모르시더라도 설명서가 붙어 있어 조리하기 쉬워요
 
라면 조리법
메뉴 1을 눌리고 시작 버튼을 누르고 라면을 넣으면 끝이에요!
 

 

다 드시고 나가실 때 또 하나의 이벤트!
보리강정이 있어요
나가시면서 한 두개 들고 가서 먹으면 되고 판매도 하고 있어요
현금 결제 시 금액에 따라 공짜로도 주시더라고요
심심할 시간 없이 다양한 구성을 해놓았어요
맛집이라 손님도 많고 직원도 많아
대응이 잘 되고 있어요
신선한 돈까스 맛집이었어요!
주촌 맛집으로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