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김해 장유 멜리플 워터룸/ 김해 아이와 실내 놀이/ 김해 워터룸/ 김해 멜리플/ 김해 실내 물놀이

상손의법칙 2024. 1. 29. 08:25
728x90
반응형

김해 장유에 아이와 실내에서 놀기 좋은 장소가 있어요

5시간 대여하는 워터룸이에요!

 

영업시간

매일 운영
10 : 00 ~ 21 : 00

시간 타임제 운영

1st time
10 : 00 ~ 15 : 00

end time
17 : 00 ~ 22 : 00

주차장 보유

 

멜리플은 파티룸이나 키즈카페 처럼 되어 있는 룸이에요

룸 안에는 아이들 놀이 시설이랑 물놀이 시설이 있어요

멜리플 워터룸은 장유 카페거리에 위치를 하고 있어 위치가 좋았어요

주차장은 멜리플 건물 건너편에 있어요

교촌치킨이랑 같이 주차장을 이용해요

주차장도 넓어서 이용하기 좋았어요

728x90

01234

예약을 하고 이용시간 20분 전쯤 도어록 비밀번호를 알려주세요

예약을 하시면 안전 사항 및 이용 수칙도 문자로 보내주세요

입구에는 신발 및 주차권, 약상자가 있었어요

내부도 엄청 넓고 좋더라고요

01

입구에 들어오면 바로 소파 같은 매트와 책이 보여요

매트는 원래 접혀 있지만 편하게 사용하기 위해 저희가 폈어요

매트에 안아서 책을 읽기 좋겠더라고요

0123456

입구에 들어와서 오른쪽에 방이 하나 있어요

놀이보단 포토존 같았어요

아이들 한복이랑 고등학교 교복이 있었고 텐트랑 원목 시소도 있었어요

캠핑 느낌도 나고 포토존 느낌도 나는 방이었어요

0123456

입구 왼쪽 편에는 미끄럼틀이랑 아이들 원목 장난감이 있어요

미끄럼틀 아래 룸에는 낚시놀이, 주방놀이, 화장대 놀이가 있었고

여자아이 드레스도 있었어요

물놀이를 안 하는 아이에게는 정말 좋은 놀이 시설이에요

미끄럼틀을 타기 위해 2층으로 가시면 자동차와 피아노도 있어요

미끄럼틀에는 아이들 다치는 걸 방지하기 위한 쿠션도 있어 섬세함이 보였어요

012345678910

제일 안쪽에 위치하고 있는 주방이에요

주방에서 물놀이하는 모습이 잘 보이기 때문에 위치가 좋았어요

주방에도 원목 놀이교구가 있었어요

테이블에는 간단한 간식과 알리 커피가 있었고

냉장고에는 아기 음료수와 어른들이 마실 수 있는 음료도 있어요

식기도 다 구비되어 있고 아기의자도 있어 좋았어요

배달음식은 반입이 가능하며 정리만 잘해주시면 돼요

반응형

01234567

실내 수영장이에요

물놀이는 위험하기 때문에 꼭! 어른이랑 같이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워터룸은 항상 따뜻한 물을 유지하고 있어요

물이 순환되면서 정화되기 때문에 물도 깨끗했어요

물놀이를 위한 물총, 어린이 수영 튜브, 물안경 등 세세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요

물놀이하러 가실 때 수영복만 챙겨 오시면 돼요

물놀이를 하고 나오면 추워요

아이들을 위해 목욕시설도 물놀이 안에 있어 아이들은 미리 씻겨서 내보내면 좋아요

아이들 수건 후드옷도 있더라고요

사장님의 섬세함이 장난 아니네요!

0123

주방 옆 커튼 내부는 화장실이랑 세탁실, 화장대, 옷장이 있어요

외투를 옷장에 넣어서 보관하시면 돼요

세탁실은 정말 좋은 거 같았어요

물놀이를 하고 옷을 세탁하셔도 되지만

세탁기 탈수만 해도 많은 도움이 되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이용하면서 너무 좋았어요

워터룸은 수질 관리가 잘 안 된다는 이야기도 많은데 멜리플은 관리를 잘하고 계셨어요

별거 아닌거에도 엄청 섬세함이 느껴지더라고요

이용하는 내내 불편함 없이 기분 좋게 잘 이용하고 왔어요

아이들과 워터룸을 찾으신다면 정말 멜리플을 추천드려요!

직접 돈을 내고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