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김해 생림 독산마을 소고기 국밥/ 김해 와인터널 국밥/ 김해 와인터널 식당

상손의법칙 2023. 11. 18. 09:42
728x90
반응형

김해 생림 와인터널 가기 전에 독산마을이 있어요
작은 마을 이지만 낙동강도 있고 그 옆에 도로나 길이 있다 보니
자전거 라이딩도 하세요
와인터널 방문으로 식당을 찾으신다면 독산마을을 들려보세요

 
독산마을에 국밥이랑 커피와 샐러드를 판매하는 식당이 있어요
마을 안에 있는 국밥집을 들려 보았어요

012

독산 마을 옆길로 가시면 넓은 공터가 있어요
공터가 국밥집이랑 카페 주차장이에요

안으로 쭉 들어가셔서 주차를 하시면 사진처럼 국밥집 가는 길이 있어요

728x90
01

사진처럼 길을 따라가시면 국밥집이 나와요

건물이 보이신는 곳에 입구가 있으니 들어가시면 돼요

01234

점심시간에 맞춰서 가서 그런지 테이블마다 미리 반찬이 세팅이 되어 있었어요
처음에는 예약 손님이 많아서 그런줄 알았지만 그게 아니더라고요
아기 의자도 있으니 아기와 식사하기도 괜찮아요

012

메뉴판이에요 일반 국밥만 팔 줄 알았는데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기본 반찬을 이렇게 테이블에 세팅해 놓았네요

01234

설렁탕이랑 나주 곰탕, 만두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제가 느낀 맛을 알려드리자면 솔직히 별로였어요
나주 곰탕은 엄청 짜고, 설렁탕도 그냥 그랬어요
만두는 다른 곳에도 판매를 하는 제품이라 만두는 괜찮았어요

01

화장실은 나가시는 길에 앞에 보시면 있으니 이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
김해 생림 독산마을에 식당이 많이 없다 보니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찾아 주시더라고요
독산 마을 주위에 다시 가게 된다면 전 다른 식당을 갈 거 같아요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니 참고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