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김해 눈꽃 대패 구산점/ 김해 대패 맛집/ 김해 놀이방 식당

상손의법칙 2024. 2. 19. 08:40
728x90
반응형

대패를 드시고 싶다면!

눈꽃 대패가 괜찮아요

아이들과 같이 가도 좋은 식당이에요

아이들이 지루 하지 않게 놀이방이 있기 때문이죠

 

영업시간
11 : 30 ~ 23 : 00

아기의자 보유

주차장 보유

 

눈꽃대패식당사진

눈꽃 대패는 체인점이에요

식당은 2층에 있고 1층은 주차장이에요

눈꽃대패입구

주차를 하시고 입구로 들어가시면 계단이 있어요

계단을 올라가시면 식당이에요

728x90

눈꽃대패입구

티브이 출연도 하고 연예인 분들 사인도 있었어요

눈꽃대패내부
눈꽃대패아기의자

식당 내부에 테이블도 많고

사람도 많았어요

6인 손님까지 안을 수 있는 테이블도 구비되어 있어요

012345

샐러드바에는 많은 음식이 있어요

야채도 많아서 먹고 싶은 음식을 골라서

잘 담아 드시면 돼요

반응형

눈꽃대패메뉴판

메뉴판이에요

예전에 비해 대패 가격을 올랐지만

그래도 저렴 했어요

대패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도 많아요

눈꽃대패테이블

눈꽃 대패를 주문하고

샐러드바를 이용했어요

소시지, 떡, 만두, 마늘 등 많이 구워 먹었네요

눈꽃대패키즈존

식당 내부 제일 안쪽에 키즈존 놀이방이 있어요

아이들이 놀기 좋도록 잘 만들어 놓았어요

내부도 생각보다 깔끔했어요

01234

키즈존 이용 안전 수칙이 키즈존 내부에 걸려 있어요

48개월 이하 어린이는 어른동반 하셔야 해요

01

계산을 하시고 올라오는 길로 나가시면

후식이 준비되어 있어요

커피랑 아이스크림이에요

아이스크림을 드실 때 컵에 담아 드시면 돼요

눈꽃 대패 집은 가성비가 좋아요

아이들 놀이방도 있고 샐러드바에 후식까지!

정말 괜찮은 거 같아요

아이들과 가기 좋은 식당을 찾으신다면

눈꽃 대패를 추천드려요!

 

 

내돈내산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